데스티니 차일드, 3주년 기념 오프라인 축제 ‘라그나 페스타’ 개최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데스티니 차일드’의 3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 '라그나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관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인 ‘라그나 페스타’는 23일, 24일 홍대 꿀템카페에서 진행되며, 성우 라이브 쇼, 라이브 드로잉 쇼, 유저와의 Q&A 시간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행사 입장은 12시부터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라그나 페스타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선물하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팝업 거치대, 핸드 타올 등 SD캐릭터로 특별 제작된 데스티니 차일드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펄어비스, 지스타에서 굿즈몰 ‘펄어비스 스토어’ 연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지스타 2019’에서 ‘펄어비스 스토어’를 연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지스타 기간 동안 펄어비스 부스 내 별도 공간에서 검은사막 관련 굿즈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굿즈몰이다. 

관람객들은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총 15종의 흑정령 프라모델, 흑정령 LED 무드등, 가모스 헤드 스태츄(게임 내 우두머리 몬스터), 흑정령 망토 담요, 집업 후디, 티셔츠, 양말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펄어비스 스토어’ 오픈과 함께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흑정령 LED 무드등을 구매한 선착순 20명은 ‘흑정령 봉제 인형’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굿즈 럭키백도 마련해 매일 50개씩 한정적으로 선 보인다. 럭키백에는 인기 많은 굿즈 외에도 Razer 게이밍 기기 50% 할인쿠폰이 들어있다. 

검은사막 굿즈를 구매한 유저에게 다양한 종류의 쿠폰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검은사막 IP 4종 쿠폰을 모두 지급한다. 매일 12시와 16시에 럭키백을 구매하는(선착순 25명) 유저에게 검은사막 IP 4종 중 쿠폰 1종을 지급하며 각 쿠폰은 장인의 기억, 크론석, 광원석 파편, 카마실브의 축복(7일) 등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가모스 헤드 스태츄’ 구매자는 검은사막의 PC, 콘솔(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어린 황금 용(1세대)’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누적 매출 2조 원 달성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누적 매출 2조 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4년 4월 출시 이후 세계 전역에서 ‘서머너즈 워’는 서비스 5년 7개월 만에 ‘국내 단일 모바일게임 IP(지식재산권) 2조 원 매출’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2017년 3월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 매출 1조 원을 기록하며 한국 게임 역사를 새롭게 쓴 ‘서머너즈 워’는 그보다 3개월이 단축된 2년 8개월 만에 1조 원 매출을 추가로 달성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육성 콘텐츠 홍보 영상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영상들이 공개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작 시리즈의 흥미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육성을 화분에서 꽃을 키우듯 선수들을 육성해 낸다는 내용이다.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소녀는 화분에 야구공 모양의 씨앗들을 심고 정성껏 돌보면서, 이들을 화분 속에서 ‘나만의 선수’들로 키워낸다. 처음에는 빈약하기만 한 선수들이지만 소녀의 돌봄 아래 ‘캐치볼’, ‘타격 연습’ 등의 훈련을 진행하며 ‘나만의 팀’으로서의 모습을 갖춰간다. 

성장을 마친 선수들이 화분을 박차고 나와 한 팀을 이루고 상대와 대결을 펼친다. 이번 영상에 앞서 출시일 공개와 함께 업데이트 된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세계관, 나만의 선수, 마선수 소개 등의 영상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출시일 공개 및 OST 티저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워너비챌린지’의 정식 런칭일을 오는 27일로 발표한 가운데, 이에 앞서 첫 번째 OST의 티저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워너비챌린지’의 첫 번째 OST ‘기억해’는 걸그룹 ‘오마이걸’이 참여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오마이걸’ 멤버들이 OST를 부르는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 형태이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눈송이 PX 2차 이벤트 시작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에 뛰어들어 특수 요원으로 거듭난 플레이어들을 지원하기 위한 눈송이 PX 2차 이벤트가 12일 시작된다.

12월 16일까지 약 한 달 여의 기간 동안 진행되는 2차 모던 워페어 눈송이 PX 이벤트 기간 중, 모던워페어 PC 버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접속 시간에 따라 눈송이가 적립된다.  눈송이는 집 또는 PC방 등 모던 워페어 PC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어디에서나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로서, 12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눈송이 PX 2차 이벤트에서는 지난 보름 동안 앞서 진행된 1차 이벤트에 비해 한층 강력해진 선물들이 유저들을 기다린다. 이미 1차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던 워페어 테마의 각종 실물 선물 외에도, 인텔 코어 i7 게이밍 노트북,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를 비롯 게이밍 하드웨어들이 PX에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 발매되지 않은 모던 워페어 다크 에디션도 새로이 PX에 선보인다. 

리니지2M, 세번째 영지 ‘기란’ 정보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리니지2M’의 세번째 영지 ‘기란’에 대한 정보를 12일 공개했다.

기란은 아덴 월드 내 최대 상업 도시이자 항구 도시다. 기란 항구와 기란성 마을, 메두사의 정원, 용의 계곡, 안타라스의 동굴 등의 지역으로 이뤄져 있다.

유저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월드맵’ 메뉴의 ‘월드 텔레포트’를 통해, 3D로 구현된 기란 영지를 감상할 수 있다. 또 기란 영지의 10개 핵심 지역과 각 지역의 대표 몬스터, NPC에 대한 상세 소개를 영상과 그림으로 살펴볼 수 있다.

유저는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수는 지난 11월 1일 700만을 돌파한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저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만든 유저는 미니 게임에서 ‘영웅 무기 상자’, ‘정령탄’, ‘아데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3분기 매출 6199억, 영업이익 844억 기록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지난 3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6,199억원, 영업이익 844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3분기 매출(6,199억원)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7.9%, 전 분기 보다 17.8% 증가했고, 영업이익(844억원)은 전년 동기 대비 25.4%, 전 분기 대비 154.2% 늘었다.

3분기 매출의 경우 지난 2017년 1분기 이래 분기기준 최대치이며, 영업이익은 2017년 4분기 이래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지난 3분기에는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즈(Kabam)’, ‘리니지2 레볼루션’,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등이 각각 10% 이상의 매출 비중을 차지하며 실적을 견인했으며, 지난 2분기 출시작인 ‘BTS월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등도 높은 성과를 이어갔다.

3분기 매출 중 해외매출 비중은 직전 분기보다 4%P(포인트) 증가한 68%(4,234억원)를 기록했다. 전체 매출의 국가, 지역별 매출 비중은 한국 32%, 북미 28%, 일본 15%, 유럽 8%, 동남아 7% 순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