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H2, 2019년 선수카드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프로야구 H2’가 12일 2019년 선수카드 569명을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는 2019 시즌의 실제 기록을 바탕으로 선수카드 능력치를 설정했다. 유저는 올해 한국프로야구에서 활약한 선수카드를 영입할 수 있다. 함께 업데이트한 2019년 연도 배지와 브로치(각 6종)를 제작하면 팀 전력을 높일 수 있다.

2019년 선수 중 최고 등급인 ‘EX카드’로는 김하성(키움 히어로즈)과 린드블럼(두산 베어스)가 선정됐다. 성장 잠재력이 높은 ‘포텐셜 카드’로 뽑힌 20명(KIA 김선빈, NC 배재환, KT 주권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위너스 카드’를 추가했다. 유저는 지정된 선수카드를 등록해 이만수(삼성, ’87), 이강돈(빙그레, ’90), 최희섭(KIA, ’09), 박정권(SK, ’10) 등의 위너스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12월 11일 글로벌 정식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12월 11일에 출시한다.

글로벌 서비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150여 개국 대상으로 9개 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를 지원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9월 27일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달빛조각사, 신규 던전 및 필드 레이드 보스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달빛조각사’에 11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달빛조각사’는 11월을 맞아 신규 레이드 던전 ‘폭군의 신전’과 ‘위드’, ‘서윤’, ‘도르크’, ‘반호크’ 총4개의 신규 서버를 업데이트했다. 115 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신규 던전에서 유저들은 ‘왕국의 증표’ 와 ‘아누비스’ 관련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필드 레이드 보스인 ‘리치 샤이어’도 업데이트했다. ‘라비아스 산’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치 샤이어’ 공략 성공 시 특수 장비인 ‘투명 망토’와 ‘흡혈 반지’를 비롯해 전설 등급 장비와 재료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밤시간에만 열리는 ‘암시장 상점’ 콘텐츠와 신규 조각상 ‘아누비스’, ‘스핑크스’, ‘태양의 신’을 업데이트 했다. 
 

뮤 온라인, ‘시즌 15’ 3차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온라인’의 ‘시즌 15’ 세 번째 업데이트와 정식서비스 18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12일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통해 지난 10월 새롭게 추가된 던전 ‘스코치드 협곡’에 난이도가 한층 높은 ‘정예존’을 추가하고,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의 장비 아이템 등 회원들이 더욱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스코치드 협곡 정예존에는 기존보다 강력한 ‘정예 몬스터’가 출현한다. 정예 몬스터는 ‘정예 디버프 옵션’과 ‘정예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캐릭터가 정예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을 경우 100% 확률로 ‘정예 디버프’가 적용되어 던전의 난이도가 크게 상승한다.

‘시즌 15’ 시작을 알렸던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의 4차 날개도 추가했다. 슬레이어 4차 날개 ‘단죄의 날개’는 4차 전직까지 완료한 800레벨 이상 캐릭터가 착용 가능하며 전투력을 크게 높여준다. 이외에도 ‘블루아이 숏소드’와 ‘블루아이 슬레이어 세트 방어구’ 등 새롭게 추가된 마스터리 장비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하고 신규 던전을 공략할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미사키(할로윈)' 전격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12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미사키(할로윈)’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13일(수)에 추가되는 3성 캐릭터 ‘미사키(할로윈)’는 후열에서 방해 스킬을 구사하는 세련된 마법 소녀로, 교란 마법이 특징인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동시에 여러 상태 이상 공격을 할 수 있는 필살기 ‘펌킨 데스 파티’와 상대를 유혹 상태에 빠뜨리는 스킬을 구사해 적을 물리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열여섯 번째 지역 ‘테미스 설산’을 오픈하고 ‘메인 스토리 제8장 8화~막간’을 선보인다. 또한, 최고 레벨을 110으로 확장하고 한정판 가구인 ‘할로윈 테마 가구’를 추가해 유저들의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