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감성 SNG<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25일), 가을을 맞이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보상판매’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편의와 혜택을 모두 고려한 개편을 진행했다.‘보상판매’ 시스템은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새로운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주는 색다른 콘텐츠로, 오랜기간 <에브리타운 for Kakao>를 즐겨온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기존 60으로 한정되어 있던 최고 레벨이 65로 상향 조정되고, 메인 퀘스트 22종과 함께 ‘에프터눈티 전문점, 카르보나라 전문점, 스콘 공장, 베이컨 공장’ 등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식욕을 자극하는 ‘치즈 핫도그 세트, 텍스 멕스 콤비네이션, 영양밥 정식’ 등 레스토랑 신메뉴 3종과 달달한 ‘푸딩케이크전문점’, ‘프리미엄 푸딩 공장’도 선보였다.또한, 10월 한 달 간 한정 판매되는 하트샵 아이템은 가을 감성을 물씬 풍기는 ‘낙엽과 할머니’, ‘가을 감나무’, ‘독서하는 소녀’ 등 조경물 10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10월 15일까지 ‘보상판매’ 시스템을 이용한 횟수에 따라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SEED(게임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