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GAMES가 19번째 카트라이더 정규리그, ‘2014 카트라이더 리그 배틀로얄(이하 카트리그 배틀로얄)’을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 한다.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넥슨(대표박지원)이 주최하고 SPOTV GAMES가 주관하는 ‘카트 리그 배틀로얄’이 오는 27일에 막을 올린다고 밝혔다.

카트 리그 배틀로얄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SPOTV GAMES를 통해 생방송 되며, 이전 ‘시즌 제로 리그’ 형식과 마찬가지로 실제 프로 레이싱팀이 본선 진출자들과 팀을 꾸려 ‘스피드 팀전’과 ‘아이템 팀전’을 통해 경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시즌과 '카트 리그 배틀로얄'의 다른 점은 1주차에서 6주차까지는 ‘KSF 그룹’과 ‘슈퍼레이스 그룹’으로 나뉘어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며 ‘시드머니’ 개념을 도입하여, 출전팀 전원에게 기본자금으로 300만 원을 지급하고, 승리팀은 매 경기 마다 상대팀이 보유한 100만원을 빼앗아 올 수 있는 치열한 시드머니 쟁탈전을 펼칠 예정이다.

7주차부터는 4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1등,2등,3등은 시드머니와 별개로 각각의 상금을 두고 경기가 진행된다.

이번 '카트 리그 배틀로얄' 방송의 묘미는 연예인 드라이버들이 대거 참여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슈퍼모델 이화선, 개그맨 한민관, 배우 이동훈이 각 팀의 감독이 되어 대회에 참여한다. 과연 연예인들의 등장으로 이번 시즌에는 어떤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09월 27일(토) 오후 7시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카트 리그 배틀로얄’ 본선 개막 중계 현장을 찾아주신 관객 분들에게는 넥슨 캐시 5천원, 골드 카트 기어3개, 프리즘 기어3개를 증정하며, 그 외의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