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 하고 있는 정통 무협 카드배틀게임 <무협영웅전 for Kakao>(이하 무협영웅전)가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무협영웅전>은 무협이라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TCG(Trading card game)다. 약 860회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무협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설 속 인연을 바탕으로 협객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전설적인 무공을 수집하고 다양한 인던과 PVP시스템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TCG의 모든 재미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지난 7월 출시 이후 ‘무협’을 즐기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던 <무협영웅전>은 가을을 맞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먼저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500에서 650으로 상향됐다. 고레벨 유저를 위한 정예 던전과 메인콘텐츠인 강호던전이 75회로 추가 됐다. 또한 협객 진화를 통해 공격력과 방어력이 대폭 상승 됐으며, 추가된 진화시스템에 따라 협객의 최고 레벨이 60으로 상향됐다.

뛰어난 조합무공을 지닌 초5성 카드는 각 진영별로 3종씩 추가됐다. 기존의 비급들을 조합해 공격력, 방어력 등 추가 속성이 뛰어난 최상급 비급을 융합할 수 있는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고레벨 유저를 위한 콘텐츠도 다양하다. 무도 시스템 추가, 칭호 부여, 전용 상점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유저 스스로 협객 이름을 변경 할 수 있으며 유저명, 문파명 변경도 가능하다. 또 문파 PVE, VIP 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다.

<무협영웅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성 협객을 초5성 조각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와 초5성 조각과 각종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성 협객을 룰렛 쿠폰으로 교환해준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무협영웅전>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web/muhyupher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