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온, RvR 콘텐츠 개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RvR 콘텐츠에 대한 개편을 실시한다. RvR매칭 규칙을 전투력 중심으로 매칭되도록 개선하고, ‘초대 시스템’을 추가해 신속한 RvR 매칭이 가능하다. 초대 시스템은 RvR모드 신청자가 부족할 때 활성화되어 유저들의 전투력과 비슷한 유저를 초대하는 방식이다. 

또한 ‘복수 버프 시스템’을 추가해 RvR모드에서 사망 후 부활할 경우 복수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복수 버프를 획득한 경우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과 생명력이 증가하게 되며 복수 버프는 사망 횟수에 따라 5레벨까지 상승한다.

핵심 콘텐츠인 ‘점령전’과 ‘대전투’, ‘데스매치’도 개선이 이루어진다. 점령전은 지원 역할이 개선되어 거점 획득 속도가 빨라지고, 마구간 점령 시 본진에서도 탈 것을 탈 수 있게 된다. 대전투는 각 진영 수장에게 두 차례에 걸쳐 15초간 보호막이 생성된다. 데스매치는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끼리 겨룰 수 있도록 매칭 시스템이 개선된다.

하운즈:리로드, 익스트림 난이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하운즈:리로드’에 익스트림 난이도 이벤트 퀘스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익스트림 난이도는 기존 챌린지 난이도 보다 더욱 어려워졌으며 퀘스트 클리어 시 더욱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 우선 익스트림 이벤트 퀘스트 20종이 추가됐으며 향후 메인/인터 미션에도 익스트림 난이도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특수미션 개편을 통해 새로운 특수미션 3종도 추가됐다. 새로운 특수미션을 통해 신규 부속품 제조법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내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부속품도 제작이 가능해졌다.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베르메시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월드 7 ‘베르메시아’를 업데이트했다.

‘마계’, ‘명계’를 지나 새롭게 추가된 일곱 번째 신규 월드 ‘베르메시아’에서는 PC 버전에서 전투의 배경이 되었던 ‘세르딘 왕국’과 ‘엘프의 숲’ 그리고 ‘카나반 왕국’에서 주 전투가 이뤄진다. 또한, ‘로난’과 ‘라스’의 신규 ‘체이서’와 ‘루퍼스’의 ‘호감도’가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19일부터 2주간 ‘모여라 베르메시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7일간 출석을 한 유저에게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인 ‘기력’을 지급한다. 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호감도’ 이벤트를 통해 ‘호감도’가 추가되는 클래스의 영웅으로 모험을 수행한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호감도’를 완성할 경우 ‘호감도 아바타’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9일부터 4주간 ‘영웅 부스트 업’ 이벤트를 통해 출석과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획득하고 성장을 진행한 유저들에게 ‘SS 3초월 영웅’ 2개에 달하는 보상과 전용 장비 및 인게임 재화를 선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