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첫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는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스팀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작은 19일 공식 SNS에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출시 소식을 알렸다. 트레일러 영상에는 기존 콘솔 버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온라인 플레이 요소들과 스팀 로고가 함께 노출되어 PC버전임을 확인할 수 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PC게임으로 선보이는 만큼 온라인 매치를 강화했고, 새롭게 추가되는 래더매치를 통해 전세계 리듬 게이머들과 경쟁하며 자신의 실력을 검증할 수 있도록 했다.

에픽게임즈,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관왕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19(이하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에서 에픽게임즈가 두 개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18’에서 포트나이트가 ‘올해의 게임(GOTY)’과 ‘최고의 경쟁 게임’을 수상한 바 있는 에픽게임즈는 올해 시상식에서는 ‘올해의 개발사’ 부문과 ‘올해의 e-스포츠 게임’을 수상했다.

에픽게임즈가 수상한 ‘올해의 개발사’ 부문은 올해 가장 활발한 개발 활동을 펼친 개발사에 주어지는 상이며, 포트나이트가 수상한 ‘올해의 e-스포츠 게임’은 결승전을 포함해 올 한 해 가장 주목받은 e-스포츠 게임에 수여되는 상이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2018년 포트나이트가 전 세계에 문화 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은 이후에도 2019년 한 해 동안 엔드게임, 존윅, 배트맨 업데이트 등 콘텐츠를 제공했으며 시즌 업데이트들을 선보였다. 

파이널판타지14, '칠흑의 반역자' 사전예약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파이널판타지14'에서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4'는 오는 12월 3일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 출시에 앞서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희귀 아이템 '헤어카탈로그: 기라바니아식 땋은머리' 및 '알라미고 가운'을 제공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인원수가 10만 명을 달성하면 '꼬마 친구: 꼭두각시 주작', '오케스트리온 악보: Rise(The Primals)'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희귀 탈 것 ‘와이번 뿔피리’를 ‘칠흑의 반역자’ 출시 당일 지급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용권을 구매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칠흑의 반역자’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70레벨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을 추가로 선물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프린세스 페스’ 사전예약 전격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프린세스 페스’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오는 28일 선보일 ‘프린세스 페스’는 강력한 한정 캐릭터 출시와 함께 3성 캐릭터 출현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특별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한정판 캐릭터인 ‘크리스티나’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한정판 캐릭터 ‘크리스티나’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의 부단장으로, 최상급 전투 능력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페스’ 사전 예약을 기념해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과 함께 인게임 재화 ‘1,500 쥬얼’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12월 15일까지 ‘NO.1 랜드솔 아티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심사를 통해 한정판 굿즈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유저들은 그림, 공예, 노래, 악기 연주 등 모든 형태의 제작 팬 작품으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넥슨, 신규 프로젝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테스터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15년 동안 아시아권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넥슨의 국민게임 ‘카트라이더’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레이싱게임이다. 국내 게임으로는 처음 콘솔과 PC의 글로벌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언리얼 엔진4로 개발 중이며, 4K UHD 고해상도 그래픽과 HDR 기술을 탑재했다. 

국내는 11월 29일까지 넥슨닷컴 내 글로벌 비공개테스트에서 Xbox와 PC버전 테스터 모집에 신청할 수 있다. 테스트는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서 12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Xbox와 PC의 글로벌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번 테스트는 글로벌 매치 메이킹을 기반으로 ‘아이템전’, 주행 능력으로만 승부를 펼치는 ‘스피드전’과 함께 싱글플레이 모드 ‘타임어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특화된 콘텐츠인 캐릭터 감정표현과 승리 세레머니, 나만의 카트를 만들 수 있는 ‘파츠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 신작 ‘섀도우 아레나’ 비공개테스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비공개테스트 사전 다운로드를 19일 시작했다.

테스트에 당첨된 유저는 홈페이지나 당첨자 이메일 링크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받을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영상 제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스트리밍 영상, 팬 영상 등 영상 콘텐츠를 제작 후 유튜브에 올리고 해시태그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등(3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게이밍 노트북을 2등(3명), 3등(3명), 4등(100명)에게 각각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