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과 IOS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일기당천>이 금일(25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네이밍을 <비룡재천>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성인이 재위(在位)함을 비유하며 새롭게 도약하는 <비룡재천>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완성도 있고 스케일이 방대해진 게임으로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지난 19일(금) 김유신과 세종대왕, 주몽, 황진이, 이순신 등 한국장수 5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 예고로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비룡재천'은 칠성사냥과 명격천부, 서버원정, 친구 시스템을 추가하며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먼저 산월세력을 통과한 이후 칠성사냥의 제단을 통해 매일 일정횟수로 군공 및 금전사냥이 가능한 '칠성사냥'은 장수의 명격등급을 레벨업하여 더욱 강한 장수로 육성이 가능한 콘텐츠이며, 총 5가지의 독특한 천부를 장수에게 부여하는 '명격천부는 연환계(2연속 공격), 기장산하(사기상승) 등 전투의 판세를 바꿀 수 있는 부가 능력이 장수에게 주어지는 콘텐츠이다.

또한, '서버원정'은 최대 100명의 PvP 전투가 가능한 서버 파티 대전으로, 신청단계와 8강전, 4강전, 준결승전, 결승전 참여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 신청을 통해 메시지나 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친구 시스템'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3종의 신규 맵과 한국장수를 비롯한 총 8종의 신규 장수들이 추가될 예정이며, 은전 부족으로 많은 유저들이 불편을 겪은 인기 콘텐츠 '은광전'과 게임 내 UI 및 메인화면을 더욱 쾌적하게 개선하여 유저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의 인기 장수 게임인 일기당천(삼국히어로OL)이 유저들에게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과감하게 네이밍을 변경함과 동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시도하는 비룡재천에 많은 유저분들의 뜨거운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