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PGC 2019' 그랜드 파이널 개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2019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Championship, 이하 PGC 2019)’ 그랜드 파이널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의 대미를 장식할 PGC 2019 그랜드 파이널은 11월 24, 25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 최정상급 실력의 배틀그라운드 프로팀들이 총상금 200만 달러와 챔피언의 영예를 두고 양일간 승부를 펼친다.

이번 PGC 2019에는 전 세계 9개 프로 리그 32개 팀이 참가해, 11월 초부터 그룹 스테이지와 세미 파이널의 치열한 경쟁을 거쳐 최종 16개 팀이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다. 한국은 젠지, OGN엔투스 포스, OGN 엔투스 에이스, SK텔레콤 T1 등 4개 팀이 그랜드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으며, 이와 함께 북미(4), 중국(3), 유럽(3), 남미(1), 차이니즈 타이베이(1) 지역의 팀들이 승부를 겨룬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국내 팬들을 위해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CGV 영등포와 왕십리에서 PGC 2019 그랜드 파이널 생중계를 진행한다.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선명한 영상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현장에서 관람하는 듯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함께 응원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극장 생중계 티켓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20일부터 예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8000원이다. 관람객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PGC 2019 의류 세트(헤드기어, 고글, 택티컬 후드티, 전투용 바지, 운동화, 스마트 워치)와 응원봉을 선물로 증정한다.

PGC 2019 그랜드 파이널은 11월 24, 25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아프리카TV, 트위치, 웨이브(WAVVE) 그리고 SBS-AfreecaTV에서 시청 가능하다.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출시 앞두고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에서 오는 27일 출시를 앞두고 유저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의 SNS스타 도전과 연애기를 한국적인 콘셉트로 구성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이다.

이러한 스토리 게임의 재미를 살려 '워너비챌린지'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게임 속 주인공에게 보낼 답장을 댓글로 남기는 '나의 답장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유저들은 주인공과의 달콤한 대화 속에서 나만의 개성 있는 스토리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푸짐한 경품과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재화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네이버 공식카페에서는 합격 발표를 앞둔 회원에게 합격 응원 메세지를 남기는 '합격 기원 이벤트', '공식카페 가입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함으로써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레드 다이아 환급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레드 다이아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전 서버에 걸쳐 레드 다이아 환급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그 동안 사용한 레드다이아에 따라 최소 3천 개에서 최대 5만개까지 지급한다.

유저들은 출석 이벤트와 레드 다이아 환급 이벤트 참여 시 획득 가능한 응모권을 통해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응모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 Pro, LG 스타일러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유저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서버 ‘실렌’을 열고 서버 전용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유저들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로 획득할 수 있는 행운상자 열쇠를 통해 UR 등급 특성의 돌, UR 등급 초월의 돌, SR 등급 장비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22일부터 일주일 단위로 장비 레벨업, 집혼석 레벨업/승급, 장비 옵션/집혼석 옵션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외 오만의 탑과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2주 동안 출석으로 플래티넘 재료 소환 상자, 빛나는 강화 주문서 랜덤 상자, 마프르의 가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콘텐츠를 플레이 해 획득할 수 있는 블렉베어 포인트를 통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상자, 마프르의 가호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12월 1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부위별 외형을 모아 취향에 맞게 하우스 형태의 의자를 만드는 이벤트로, 먼저 NPC 핑크빈과 대화를 진행하면 ‘데굴데굴 하우스 의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레벨 범위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한 ‘핑크빈의 콧노래’를 사용하면 ‘데굴데굴 하우스 의자’ 레벨을 높일 수 있다. 레벨 단계에 따라 의자 규모가 커지고 ‘뿔’, ‘창문’, ‘지붕 장식’, ‘이펙트’ 등 외형 변경이 가능하며,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성향 성장의 비약’, ‘핑아일체 라이딩(영구)’등 추가 보상 혜택이 있다.

이와 함께, ‘고스트파크’에 생존 시간을 겨루는 ‘랭킹모드’를 추가, 매주 직업 랭킹 1~3등에게 화려한 보상 ‘이펙트’를 지급한다. 또,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도전! 메이플 레인보우!’,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통해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알록달록 메이플!’ 칭호 및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2일간 넥슨 판교사옥에서 열리는 ‘네코제8’에는 실물 ‘핑크빈 하우스’가 설치되고, 매일 오후 1시, 3시, 5시에 ‘핑크빈’ 탈인형이 등장한다. 현장에서 ‘귀여운 핑크빈 포토 프레임’을 사용해 사진을 찍으면 ‘부농콩 뿔뿔이’와 ‘데굴데굴 하우스의 뿔: 황금색’이 담긴 ‘핑크빈 하우스 기프트 쿠폰’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