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자회사 잼시티가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를 출시했다.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겨울왕국과 겨울왕국2를 소재로 한 3매치 퍼즐게임이다. 잼시티는 영화 겨울왕국2의 개봉 시기에 맞춰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를 선보였다.
  
게임의 장소와 캐릭터, 스토리라인은 모두 원작 겨울왕국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며, 아렌델 왕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것이 핵심 콘텐츠다. 특히, 유저는 원작의 스타일로 구현된 각종 장소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인 엘사, 안나, 올라프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리니지2M의 신규 정보, 김택헌 부사장 인스타그램에서 공개
리니지2M의 새로운 정보가 엔씨소프트 김택헌 부사장의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됐다.
  
김택헌 부사장의 게시물을 보면, 리니지2M의 컷신을 비롯해 보스 몬스터의 정보, 전직, 조작법 등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보스전으로 추정되는 영상은 타겟팅 포인트가 여러 곳인 것으로 미루어 볼 때 별도의 공략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리니지2M은 현재 사전예약 700만 명(1일 기준)을 돌파했으며, 25일 정오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정식출시일은 27일 자정이다. 

피파온라인4, 배틀그라운드 제치고 PC방 점유율 2위 기록
넥슨의 피파온라인4가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를 제치고 PC방 점유율 2위를 기록했다.
  
수능 시즌에 맞춰 진행한 이벤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 넥슨은 수능이 끝난 14일부터 4일간 버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게임 접속과 3판의 게임 플레이,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면서, 간단한 조건으로 인해 많은 유저들이 참여했다.
  
보상 또한 넥슨 캐시를 포함해 BP 및 FC 팩, 각종 선수팩을 제공했으며, 2019 윈터 시즌 사전등록과 맞물려 점유율 상승을 이끌어냈다.
  
풋볼매니저 2020, 한국어판 정식출시
악마의 게임이라 불리는 세가의 풋볼매니저 2020이 지난 19일 발매됐다.
  
풋볼매니저 2020은 유스팀 운영을 총괄 관리할 수 있는 개발 센터와 클럽의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는 클럽 비전, 선수의 선수단 내 입지를 정하는 출전 시간 계획, 그래픽 향상 등의 신규 콘텐츠로 기존 시리즈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풋볼매니저 2020 터치와 풋볼매니저 2020 모바일 역시, 정식출시와 함께 발매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