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인천 국제 스포츠 대회를 맞이해 신규 선수카드인 '2014 코리아 선수'를 업데이트한다고 25일 밝혔다.

‘2014 코리아 선수’는 인천 국제 스포츠 대회에 출전한 우리나라 야구 대표팀이 등장하는 신규 선수카드이다. 안지만, 유원상, 이재학 등 투수 14명과 강민호, 오재원, 손아섭 등 타자 19명으로 구성됐으며, 이 중 봉중근, 강정호, 손아섭 등 10명의 선수는 최고 등급 카드인 골드카드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에서는 2013년 한국 시리즈 당시의 구단들과 경기할 수 있는 AI(인공지능) 토너먼트를 추가하고, 이만수, 유원상, 김성배 등 선수들의 얼굴을 실제와 가깝게 표현하는 정교화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인천 국제 스포츠 대회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조별예선에서 우리나라 야구 대표팀이 우승하면 ‘골드카드 영입권’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하며, 준결승에 진출하면 ‘이적시장 TOP 50 영입권’을 제공한다. 또한, 우리나라 대표 야구선수가 홈런 등 좋은 성적을 기록하면, 해당 선수가 소속한 구단의 골드 카드 영입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2014 코리아 선수' 영입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인 '파이팅 코리아', '빅토리 코리아' 패키지도 내달 23일까지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