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 시리즈로 잘 알려진 CDPR의 기대작, 사이버펑크 2077 한국어판 패키지 예약판매가 시작됐습니다.

예약판매는 PS4와 PC 플랫폼에서 진행되고, 스탠다드와 컬렉터스 에디션으로 나뉩니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양면 커버와 게임 설정과 배경을 설명하는 세계관 안내서, 나이트 시티 엽서와 지도 및 스티커가 포함됐습니다. 예약 특전으로 사이버펑크 2077 스틸북 1종이 추가 증정됩니다.

컬렉터스 에디션은 치열한 구매 경쟁 속에 조기 품절됐는데요. 주인공 V의 25cm 피규어를 포함해 전용 박스와 수집용 스틸북, 하드커버 아트북 등 다양한 특전이 추가 증정되는 구성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 한국어판 정식 출시는 4월 16일입니다.

이스9: Monstrum NOX, 2월 13일 한국어판 출시

SIEK는 이스 시리즈 최신작, 이스9의 한국어판 출시일을 2월 13일로 확정했습니다.

이스 시리즈는 1987년부터 이어진 일본 팔콤의 대표 시리즈 중 하나로, 주인공 아돌의 모험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액션RPG입니다. 최근 타이틀은 동시대 게임들에 비해 미흡한 그래픽을 보이지만, 단점을 상쇄하는 재미와 액션을 통해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전작인 이스8이 스토리와 게임성 등 각종 면에서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은 올랐습니다.

이스9의 배경은 거대한 감옥도시 발두크로, 팔콤 게임 최초로 세미 오픈월드 맵이 특징입니다. 이미 출시된 일본에서는 이능액션을 소재로 빠른 스타일리시 전투를 선보인 점에 대해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시리즈의 정체성과 같은 음악은 여전히 훌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스9은 PS4 독점 플랫폼으로 출시하며, 11월 28일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을 시작합니다.

"패드로 즐기는 피아노 감성은?" 디모 리본 한국어판 출시

새로운 콘솔 리듬게임, 디모 리본이 지난 21일 출시됐습니다.

원작 디모는 대만 게임사 레이아크의 흥행작으로, 2013년 모바일로 출시해 세계적인 열풍을 이끌었습니다. 피아노 소재의 훌륭한 곡과 함께 감성과 디자인, 풍부한 스토리텔링이 곁들여지면서 이후 리듬게임의 지형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후 PS비타와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되기도 했습니다.

디모 리본은 콘솔 기반 3D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난 리메이크 버전인데요. 게임패드 조작에 맞춰 노트가 재편되는 한편 퍼즐과 같은 게임성을 추가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디모 리본은 PS4 독점이며, VR 플레이가 지원됩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