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시즌3 개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세 번째 시즌을 개설한다고 28일 밝혔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시즌3는 원작 캐릭터 ‘놈놈’의 대저택을 배경으로 곰 삼형제의 다양한 이야기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1년여 만의 시즌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는 출시 이래 23개월 동안 수집, 분석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며 이야기 전개와 미션 플레이에 빅 스토리 개념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캐릭터들의 대화와 미션이 전개되는 전체 구역들을 시작 단계부터 즐길 수 있는 빅 스토리 시스템으로 미션 플레이와 이야기 전개, 꾸미기 등에 자유도를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1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프리스타일’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15살 김프리의 질풍노도 이벤트'에서는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5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지급한다. 패키지는 이벤트 캐시, '삼국지 포텐카드(ALL/S) 5장’, ‘VIP+’ 등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 기존 유저 별 유용한 아이템으로 각기 다르게 구성됐으며, 주어진 패키지 중 원하는 패키지를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같은 이벤트에서 누적 출석 보상도 수령 가능하다. 게임에 7일 연속 접속 시 5천 이벤트 캐시가 주어지며, 14일 동안 매일 출석하는 경우 총 1만 이벤트 캐시를 얻는다.

매일 색다른 15주년 축하 선물도 쏟아진다. 12월 11일까지 이벤트 참여 시 ‘15주년 기념 칭호 2종’ 외에도 ‘선택능력치 +1 축하 풍선’, ‘황금남극 탐험의상’ 등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사무라이 쇼다운’과의 신규 콜라보 캐릭터 ‘겐쥬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12월 11일까지 이벤트 내 ‘놀이패’를 이용해 ‘겐쥬로 생성권(수라/나찰)’을 랜덤으로 받게 되며, 31레벨의 ‘겐쥬로’ 생성 시 ‘능력치 전용 의상’과 ‘겐쥬로 전용 모션 4종’ 등 혜택이 따라온다.

같은 기간 ‘개발자의 멘탈을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15분 접속 유지 후 다음날 다시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에게 ‘강화 열쇠’, ‘플러스 카드’, ‘골드 트로피 랜덤 박스’ 등을 보상할 뿐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개발자 10명의 ‘멘탈’을 찾는 미션을 완료하면 1만 이벤트 캐시 및 개발 팀장의 특별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애프터라이프, 기간 한정 특별한 사신 카드 제공하는 이벤트 실시

NHN(대표 정우진)은 ‘애프터라이프(AFTER L!FE)’에서 기간 한정 사신 카드와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12월 18일까지 ‘청월제’ 영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신 영입 메뉴에서 기간 한정으로 SSR 등급의 ‘[낭만의 달] 루이’, SR 등급 ‘[블루문 파티] 모리’ 및 ‘[청월제의 밤] 유세프’, R등급 ‘[미션! 큐티 아이타치] 아이타치’ 등 4종의 확률 업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각 사신 카드를 통해 ‘청월제’ 스토리에 얽힌 에피소드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불신의 경매’ 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플레이 하며 수집한 포인트로 SSR등급의 ‘[착한 남자] 노아’, SR등급 ‘[7777] 시릴’, R등급 ‘[커튼 뒤 진심] 엘 카드’ 및 [바람둥이? 바람잡이!] 리히트 카드 4종을 비롯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젬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산정되며, 랭킹 보상으로 추가 사신 카드 및 배지도 제공된다.

아키에이지, ‘정원’ 티저 페이지 오픈

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정원’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정원’은 게임 내 세계관이 시작된 지명인데 사실상 스토리의 시작점인 곳으로 게임 내 태초라 볼 수 있는 새벽 시대에 어머니의 신인 ‘시올’이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다. 

진, 에안나, 아란제비아 등 아키에이지 고대 등장인물 12명이 최초의 원정대를 구성해 여행을 떠났던 곳으로 이후 12명의 영웅들은 정원에 오랜 기간 머물게 된다.

신규지역 ‘정원’의 공개에 따라 2개의 시나리오 모드를 경험할 수 있는 메인퀘스트가 확장된다. 또한 고대 및 제작 장비에 각성이 추가되고 공격 타입과 방어구 재질 속성의 성장이 가능해진다. 기술 포인트도 최대 2개가 증가하고 이에 따라 기술 및 지속 기술 조건이 변경되며 영지 건축물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피파온라인4, 디디에 드록바 모델 계약 체결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피파온라인4’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디디에 드록바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코트디부아르의 축구 영웅 디디에 드록바(이하 드록바)와 ‘피파온라인4’ 홍보모델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드록바는 ‘FIFA Online 시리즈’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선수 중 한 명으로, 28일부터 공개되는 ‘FIFA 온라인 4’ 광고를 통해 반가운 얼굴로 팬들에게 돌아온다.

넥슨은 드록바와 계약을 체결하며 ‘디디에 드록바 자선재단’에 약 1억 원(8만 9천 USD)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코트디부아르(영어권 표기: 아이보리코스트) 심장병 클리닉’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피파온라인4, 유저 행사 ‘버닝 페스티벌’ 개최

넥슨은 28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온라인4)’의 유저 행사 ‘버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오는 12월 21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FIFA 온라인 4’ 유저 행사 ‘버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 오프닝과 함께 셀럽의 축하 라이브 공연을 현장에서 공개하고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행사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 전국 고교 대항전 오픈리그 ‘고등피파’의 2019 결산 ‘고등피파 파이널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BJ ‘두치와뿌꾸’, ‘빅윈’, 프로게이머 ‘이호’, ‘신보석’이 출연하는 ‘FIFA 온라인 4’ 콘셉트 대결 ‘창과 방패 Live 매치’를 진행한다. 대결을 시작하기 전 현장에서 ‘창과 방패 예측 이벤트’도 진행한다.

‘버닝 페스티벌’ 입장권은 28일 오후 5시부터 옥션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입장권을 지참한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FIFA 온라인 4 슬링백’과 특별한 보상이 담겨있는 ‘버닝 페스티벌 패키지’, ‘넥슨캐시(5만 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강인 친필 싸인 유니폼’, ‘XBOX ONE 패드’ 등 특별선물을 제공한다.

R2,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이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28일 오픈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12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2주간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경험치 2배 기간 ‘R2Day’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19일 정기점검 직전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 클래스 별로 선착순 5명에게 '강화된 태양의 장신구'를 지급하며, 해당 캐릭터의 레벨 구간 별로 '이계의 악세서리 상자'가 추가로 지급된다.

캐릭터 뿐만 아니라, 서번트 레벨 95를 달성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95레벨을 달성한 유저 선착순 10명은 '드라코 반지'와 '특급 서번트의 알', '서번트의 영약'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별한 기능을 보유한 반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8일 서버 오픈 후 부터 12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완료한 회원에게 '변신조종 반지(14일)' 1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다음 서버 리부팅 2주 전까지 캐릭터 생성 후 100일이 경과된 시점에서 95레벨 이상인 캐릭터를 보유하고, 해당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이 ARS 인증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14일간 사용할 수 있는 '텔레포트 조종반지(레어)'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타 길드와의 경쟁에서 승리하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공성/스팟 점령에 성공하거나, 에텔리움 공성에 성공한 길드 마스터는 '신성수',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을 보상을 지급받는다. 길드 마스터와 함께 점령에 성공한 길드원도 '주화 주머니', '카오스 포인트 충전카드', '행운의 매터리얼', '경험치 증폭의 룬'을 제공받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