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챌린지, ‘틱톡’과 함께하는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워너비챌린지’가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워너비챌린지’에 등장하는 4명의 도깨비 중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를 직접 선택해 커플 영상을 남겨볼 수 있다.

틱톡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마이걸’이 부른 OST ‘기억해’를 배경 음악으로 지원하며, 유저들은 나만의 워너비 캐릭터를 선택한 뒤, 개성 있는 커플 포즈를 촬영해 해시태그, #워너비데이트챌린지와 함께 ‘틱톡’에 업로드 하는 형태로 참여 가능하다.

각자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재미있는 동작과 아이디어를 담아낼 수 있으며, 베스트 커플 포즈에 선정될 경우 상품권 및 게임 재화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A3:스틸얼라이브, 30인 BJ 배틀로얄 멸망전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A3:스틸얼라이브’의 ‘30인 BJ 배틀로얄 멸망전’ 영상을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지스타2019 현장에서 감스트, 킹기훈 등 BJ 30명이 게임 내 핵심 콘텐츠 ‘30인 BJ 배틀로얄’을 통해 펼친 ‘BJ 멸망전’ 영상으로 ‘A3:스틸얼라이브’ 의전투 장면과 재미를 확인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언리얼 빌드: 건축 2019’ 개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건축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행사인 ‘언리얼 빌드: 건축 2019’를 오는 17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건설공제조합 본점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언리얼 빌드: 건축 2019’는 일반산업 분야 중 건축 업계에서의 언리얼 엔진을 통한 혁신적인 사례부터 고퀄리티의 실시간 시각화 및 인터랙션 콘텐츠 제작법까지 관련 종사자들을 위한 세션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강연 외에도, 직접 관련 기능이나 콘텐츠 데모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트윈모션, 건축 데모, VR 건축 데모 등을 직접 체험할 할 수 있다.

펄어비스,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11월 30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사람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는 50여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체험과 퀴즈 등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쿠킹클래스’, ‘펄밀리데이’에 이은 올해 세 번째 가족 참여 프로그램이다.

펄어비스는 김장 체험에서 담근 김치 100포기를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일상생활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장애인 가족들에게 전달했다. 

게임빌-컴투스, 지역 아동 공부방에 ‘컴퓨터 교실’ 선물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11월 30일 서울시 관악구 소재의 사회복지시설 ‘다솜공부방’에 컴퓨터 교실을 조성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게임빌-컴투스 임직원과 가족들은 지역 아동들의 방과 후 학습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는 ‘다솜공부방’을 찾아 학생들의 IT 교육 공간이 될 컴퓨터 교실을 마련했다. 

이른 시간부터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쾌적한 학습 공간을 위한 청소 및 페인트 작업을 진행했으며, 컴퓨터를 설치할 수 있는 원목 책상을 직접 만들었다. 또한 컴퓨터 교실에 사용될 PC 및 모니터 등 제반 기기 일체와 IT서적을 함께 기부했다.

더불어 학용품과 간식 등을 담은 선물상자를 마련해 공부방을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전달하도록 했다.

하스스톤에 ‘드려용의 강림’ 이벤트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용의 강림 출시를 앞두고,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열혈 팬들의 성취를 기념할 수 있는 선물이 찾아간다.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드려용의 강림’ 이벤트는 2일부터 31일까지, 아시아 서버 내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하는 것만으로 총 5만 명의 플레이어들에게 울둠의 구원자 카드팩이 하나씩 선착순 기본 선사된다.

드려용의 강림 이벤트의 핵심은 뛰어난 하스스톤 실력을 발휘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키아트 액자다.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 가운데에서 12월 하스스톤 정규 등급전 순위 및 하스스톤: 전장 점수 기준 각각 상위 2,500명에게는 용의 강림 및 전장 키아트가 하이 글로시 처리된 고급 액자가 전원에게 주어진다.  

특히, 상위 500명씩 총 1,000명에게는 미니 액자 대신 대각선 70cm가 넘는 대형 액자가 모두에게 주어진다. 등급전 및 전장 양 쪽 모두에서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상위 2,500명 안에 들면 액자를 두 개 모두 획득할 수 있지만, 상위 등수를 기록했더라도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액자가 증정되지 않는다.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동남아 지역 출시일 확정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넥슨 타일랜드(대표 이싸라 타우라난다)를 통해 동남아에서 퍼블리싱하는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의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고 2일 밝혔다.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오는 2020년 1월 8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5개 국가에 동시 출시 될 예정이며, 영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등 3개 언어를 지원한다.

더불어 이번 동남아 지역 출시와 함께 기존 ‘드래곤네스트’ IP에서 공개되지 않은 신규 직업 ‘슬레이어’를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며, 비공개테스트 기간 유저들의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피파온라인4, ‘EACC 한국대표팀’ 선발 완료

넥슨(대표 이정헌)은 2일 EA Korea Studi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피파온라인4의 아시아 최대 규모 e스포츠대회인 ‘EA Champions Cup(이하 EACC)’에 출전할 ‘EACC 한국 대표팀’을 발표했다.

지난 11월 30일 막을 내린 ‘EACC 한국대표 선발전’ 본선에서 전통 강호 ‘성남FC’, ‘Elite’와 팀 창단 후 첫 대표팀 자격을 얻은 ‘아프리카프릭스B’, ‘SUV’ 등 총 4개 팀이 한국 대표팀 타이틀을 획득해 ‘EACC WINTER 2019’ 본선에서 뛰게 됐다.

27일 진행된 A조 승자전에서 ‘성남FC’는 일찌감치 대표팀 자격을 거머쥐었다. ‘성남FC’에 석패한 ‘SUV’는 패자전에서 부활한 ‘전남드래곤즈GG’를 떨치고 A조 마지막 티켓을 확보했다.

선발전 마지막 경기일인 30일에는 B조 ‘아프리카프릭스B’가 승자전에서 승리하며 세 번째 한국 대표팀으로 합류했고, 패자전에서 올라온 ‘Elite’가 승자전 패배팀 ‘뉴클리어’를 격파하며 마지막 한국 대표팀 자리를 꿰찼다.

오는 12월 10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EACC WINTER 2019’에 출전하는 6개국 12개 대표팀이 모여 그룹 시드 배정과 경기에 사용할 선수를 뽑는 선수 드래프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