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챌린지, B1A4 ‘산들’과 함께한 OST 티저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워너비챌린지’의 신규 OS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OST는 ‘오마이걸’이 참여했던 Part.1에 이어, B1A4의 메인 보컬 ‘산들’이 두 번째 주자로 등장해 화제가 됐다. Part.2 ‘너에게 닿기를’은 발라드곡으로, 이어지지 못한 사랑의 아픈 마음까지 감당하겠다는 남자 주인공의 감정이 담겨있다.

작곡, 작사에는 ‘워너비챌린지’의 음악감독이자, 데이세븐의 대표 게임 ‘일진에게 반했을 때’의 음악을 총괄한 김현주 작곡가가 직접 참여했다.

넷마블문화재단, '2019 장애인먼저실천상’ 대상 수상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지난 11일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주최하는 '2019 장애인먼저실천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996년부터 시작해 올해 24회를 맞이한 ‘장애인먼저실천상’은 '세계 장애인의 날(12월 3일)'을 기념해 장애인식개선과 장애인 권익증진에 앞장선 개인 및 단체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 게임업계 최초로 ‘장애인먼저실천상(대한적십자사 총재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 넷마블문화재단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는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을 보다 확대 진행하기 위해 창단한 ‘넷마블장애인선수단’으로 장애인 체육 진흥 및 장기적 자립 지원에 기여한 바 있다.

에픽게임즈,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 트위치 생방송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제2막을 오킹, 도현 등 트위치 크리에이터 6명이 플레이해 보며 검증하는 모습을 트위치에서 생방송 하는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픽게임즈는 나이스게임 TV와 함께 오는 13일 오후 6시에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 포나2 스트리머 사종 경기’ 트위치 이벤트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킹, 도현, 빅헤드, 강지, 임수아, 똘킹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새롭게 바뀐 포트나이트 제2막을 면밀히 플레이해 볼 예정이다.

크리에이터들은 이번 이벤트에서 포트나이트 제2막에 등장한 13개의 새로운 지역,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들끼리 매칭되는 실력 기반 매치메이킹,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과 봇전, 수영, 낚시, 모터보트 등 새로워진 게임 플레이, 동료를 업고 뛰며 치유하는 등 새로운 팀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살펴보면서 얼마나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최적화된 업데이트인지 검증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CFS 2019’ 4강 확정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중국 타이창에서 열린 ‘CFS 2019 (CROSSFIRE STARS 2019) Grand Finals 8강전 결과 중국과 브라질 팀들만 생존하며 양국간의 라이벌 매치업이 완성됐다고 12일 밝혔다.

4강전에 가장 먼저 오른 팀은 올 게이머스(중국)로 브라질의 임페리얼과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를 차지했다. 

하지만 바로 이어진 빈시트 게이밍과 바이샤 게이밍의 대결에서는 다시 브라질 팀인 빈시트 게이밍이 승리를 차지했다. 

다른 한쪽의 4강 대진은 CFS에게 익숙한 팀들로 갖춰졌다. 지난해 우승을 차지했던 브라질의 블랙 드래곤과 중국의 맹주인 슈퍼 발리언트 게이밍이 올랐다. 

CFS 2018 준결승에서는 블랙 드래곤이 슈퍼 발리언트 게이밍을 상대로 2대1로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 결국 우승까지 차지했다. 

하스스톤, 겨울맞이 축제 이벤트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하스스톤에 선술집 분위기를 띄울 겨울맞이 축제가 12일 시작된다.

새 확장팩 용의 강림 출시에 이어 12일부터 연말까지 계속되는 겨울맞이 축제에서는 하스스톤 속 게임판이 겨울 느낌으로 갈아입고 축제 분위기 물씬 풍기는 겨울맞이 감정 표현이 돌아온다. 또, 달라란 꾸미기 선술집 난투에 참여해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겨울맞이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20일에서 이듬해 1월 7일까지의 기간 중에는 새로운 겨울맞이 묶음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25,000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묶음 상품에는 새로운 드루이드 영웅 귀부인 고목껍질과 그 카드 뒷면, 그리고 마녀숲,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라스타칸의 대난투, 어둠의 반격,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 등 다섯 확장팩에서 각각 6개씩 총 30개의 카드 팩이 담겨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