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오늘(26일),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대형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길티드래곤 for Kakao>를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닷핵과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길티드래곤forKakao>는 출시 초기부터 탄탄한 게임성 및 기존의 TCG가 주지 못한 듀얼에서의 수준 높은 액션과 볼거리로 화제가 된 게임이다. 특히, 꾸준한 업데이트와 관리로 게이머들의 지지가 이어지면서 1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T스토어 출시 버전은 길티드래곤 5.0으로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편의성과 디자인 개선, 다양한 종류의 장비 아이템까지 업그레이드를 마친 버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T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시작되어 10월 6일까지 1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2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퍼니글루 신한수 PM은 "닷핵과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길티드래곤forKakao>는 지금보다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대형 모바일게임이다. T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길티드래곤 for Kakao의 매력과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길티드래곤forKakao>의 T스토어 오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tdrag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