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격투 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이하 <KOFMforKakao>)가 삼성전자 게임플레이 녹화앱 ‘GameCast’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 이성택 대표이사)는 ‘GameCast’를 통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KOFMforKakao>의 플레이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OFMforKakao>를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앱 ‘GameCast’에 접속해 콤보, 네오맥스, 맥스캔슬 등 <KOFMforKakao>의 화려한 격투 영상을 찍어 업로드하거나, BJ처럼 목소리와 얼굴을 함께 담아 동시에 플레이 영상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노트4, 기어 라이브 등 00을 제공한다.

또 ‘GameCast’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거나, 화면 최상단에 있는 ‘공유하기’를 이용해 <KOFMforKakao>의 영상을 친구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9월 26일 오후 2시부터 10월 2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에 업로드한 동영상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 7일 ‘GameCast’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KOFMfor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ofmhione)와 ‘GameCast’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gamecastblog)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