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시나리오 던전 ‘Run devil run’ 업데이트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시나리오 던전 ‘Run devil run’을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시작한다.

26일부터 2020년 1월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신규 던전에서는 마왕 쟁탈전과 데스티니 차일드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오드가 인간계의 숨겨진 단서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총 4개 구역으로 구성된 전투를 모두 클리어하면 기본 보상과 함께 크리스탈,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2020년 1월 14일까지 의뢰를 완료하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미션패스가 열려 5성 차일드 소환권을 포함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1일 1회 이용 가능한 5성 차일드 확률 10배 소환 이벤트를 시작한다. 또한, 2020년 1월 14일까지 7일간 출석하면 5성 차일드를 선택해서 얻을 수 있는 '2019 차일드 선택박스'와 코어재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삼국블레이드, ‘허저’ 초월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위나라의 무장 ‘허저’ 초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허저’는 위나라의 무장으로 철퇴를 휘두르며 강력한 무력과 체력을 바탕으로 투기장·무한전장 등에 사용된다.

초월 후 ‘허저’는 의상·무기 등 외형이 화려해지고 기본 능력치가 상승한다. 초월 스킬 철구대회전 사용 시 철구를 크게 휘둘러 적을 휩쓸고 내려친다. 게임 내에서 조조·전위·하후연 등의 특정 장수와 함께하면 물리 피해 증가, 체력 증가, 치명타 피해 증가 등 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허저’ 초월을 기념해 1월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일간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전투 소탕권·진화석·특급 병법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리고 게임 내 일기토·비무장·국가대전 등에 참여할 경우 4성 장수 선택권, 뽑기권, 금화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총 9개 이상의 게임 콘텐츠 참여 미션을 달성할 경우 총 500 보옥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