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업체 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는 글로벌 다운로드 2천만건을 돌파한 자사 게임 ‘리볼트 2 멀티플레이어’가 게임캐릭터 작명 공모전 그리고 세일즈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4 캐릭터 작명 공모전은 리볼트 게임 공지사항 및 이벤트 소식을 게임 캐릭터 레이싱 걸이 유저들에게 더욱 빠르고 친근하게 전달한다는 계기로 리볼트라는 레이싱 게임에 알맞게 생성되었다.


선정된 캐릭터 명은 다음달 10월 13일(월)부터 정식 사용되며, 장기적으로 진행되는 공모전이므로 많은 유저들의 참여로 독특한 아이디어와 재미를 이끌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리볼트 공식 페이스 북 및 블로그 그리고 카페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댓글로 등록하는 방식이며, 이번 작명 공모전에 당첨된 유저는 10만원치의 문화상품권과 푸짐한 크리스탈 보상을 지급 받게 된다.

또한 작명 공모전과 같이 진행되는 크리스탈 더블 구매 이벤트는 공모전과 같이 다음달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이벤트 기간에 크리스탈 구매를 하는 유저들은 추가 크리스탈을 지급 받게된다.

㈜ 위고인터랙티브는 이번 공모전과 이벤트는 IOS/Android 유저 모두 참여할 수 있고 게임내적으로나 외적으로도 많은 유저들이 리볼트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공모전과 이벤트에 더욱 자세한 내용은 리볼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evoltOfficialPage), 블로그(http://blog.naver.com/wegoi) 그리고 카페(http://cafe.naver.com/revolt2multiplay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