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신규 발키리 ‘밤 그림자 카스미’ 업데이트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신규 발키리 ‘밤 그림자 카스미’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특수 스킬을 사용하면 일반 공격 스킬과 연계되어 적에게 대량의 뇌전 원소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야에 사쿠라의 생물 속성 SP 슈트 ‘밤 그림자 카스미’가 공개됐다.

이 슈트는 특수 스킬 시스템을 탑재, 새로운 스킬을 해금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27일부터 1월 17일까지 ‘밤 그림자 카스미 보급’을 통해 신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극동 닌자 ‘카스미’가 비밀 업무를 짊어지고 옛 마을인 야에 지구에 도착하는 스토리가 담긴 겨울 한정 이벤트 ‘산화의 전설’이 개방됐다.

‘산화의 전설’ 이벤트에서는 닌자 카스미를 도와 육도마왕을 쓰러뜨리면 검은 장미의 신규 코스튬 ‘비야화’와 ‘밤 그림자 카스미 조각’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키아나’와 ‘리타’가 천궁시에서 요르문간드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싸움을 멈추고 협력하는 메인 스토리 14장 ‘어둠의 새벽’이 추가됐으며, 기간 한정으로 진행하는 탐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성흔 ‘레이븐·월야(하)’와 ‘1/3결정’, ‘네겐트로피·허수 코어’가 제공된다.

아울러 ‘붕괴3rd’는 신년을 맞아 ‘붕나는 연말 파티’ 이벤트를 개최하여 파티에 참여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발키리들이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픽세븐,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 프리시즌 개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1차 프리시즌을 개막한다고 27일 밝혔다.

월드 아레나는 한국, 글로벌, 아시아, 유럽 4개 서버의 모든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치는 신규 PVP 콘텐츠다. 계정 레벨 60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프리시즌 기간에는 랭킹전만 지원하지만 추후 친선전, 관람모드 등 신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기존 아레나와는 다르게 월드 아레나에서는 ‘픽&밴’시스템이 도입되어 보유한 영웅 중 전투에 참가할 5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상대방이 선택한 영웅 중 1명을 전투에 참여하지 못하게 금지할 수 있다. 더불어, 월드 아레나에서 사용 가능한 9종의 ‘에픽세븐 이모티콘’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부터 1월 5일까지 장비 무료 해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골드 및 경험치 획득량 증가, 각종 재료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가 포함된 특별한 버프도 모든 유저에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