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는 자사가 개발하고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직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개념 어드벤처 러닝게임 <전설의도둑왕>이 금일(29)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온 엔터테인먼트는 동시접속 15만명, 전 세계 누적회원 1,700만 명이 즐기는 No.1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 런너>를 개발한 실력있는 중견 게임 개발사로, <테일즈 런너> 모바일 팀에서 자체 개발한 첫 서비스 게임 <전설의도둑왕>을 10월 중 선보일 계획이다.

신개념 어드벤처 러닝게임 <전설의도둑왕>은 전설의 괴도가 되어 어둠의 세력과 맞서 싸우는 의적 콘셉트의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전세계를 모험하며 흩어져있는 보물을 모으는 게임이다.

그 과정에서 점프와 줄잡기, 훔치기 등 다양한 액션을 원버튼 만으로도 플레이 가능하다.보는 눈을 즐겁게 하는 각 나라별 맵에서 보물아이템을 모으는 RPG적인 재미를 절묘하게 조합하여, 타 러닝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새로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전설의도둑왕>은 금일부터 게임 출시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일정시간 무적분노 속성을 가진 한정판 캐릭터 '닥터헬'과 인게임 캐시인 다이아 20개를 100% 증정한다.

라온 엔터테인먼트 박재숙 대표는 "전설의 도둑왕은 RPG 게임만이 출시되는 현 시장에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캐주얼 러닝 게임이다"이라며, "복잡한 러닝게임과는 차별화된 심플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게임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설의도둑왕>의 사전 등록은 특별 이벤트 페이지 (http://stealrun.rhaon.com/Event/Event00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