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가면라이더 콜라보 이벤트 예고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퍼즐앤드래곤’이 ‘가면라이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은 ‘마법석 6개!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에서 ‘가면라이더 1호’, ‘가면라이더 슈퍼 1’ 등 총 15종의 가면라이더 콜라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 로그인 시 최초 1회에 한해 가면라이더 콜라보 캐릭터 중 랜덤하게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지급한다.

‘가면라이더 W’을 획득하면 ‘가면라이더 드롭’ 스킨이 추가되며 ‘가면라이더 포제’를 뽑으면 ‘가면라이더 드롭 2’의 스킨이 추가된다. 또한 ‘가면라이더 제로원’, ‘가면라이더 파이즈’ 등 일부 캐릭터의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가면라이더 슈퍼 1’의 경우 던전에서 스킬 발동을 통해 4가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가면라이더 쇼와 Ver.’과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Ver.’, 2종류의 콜라보 던전이 등장한다. 던전에는 각각 ‘셰도우 문’과 ‘가면라이더 오쟈’가 드물게 등장하며 보스인 ‘가면라이더 겐무’를 포함한 적들을 쓰러뜨리면 ‘PAD 에너지 아이템(금), (은), (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PAD 에너지 아이템(무지개)’로 바꿔 몬스터 교환소에서 ‘가면라이더 스트롱거’, ‘가면라이더 지오’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3인 플레이 전용 ‘협력! 가면라이더!’ 던전이 등장하며 스킬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스킬 레벨 업 던전도 함께 실시된다.

펄어비스, ‘CES 2020’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스트리밍 시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7일부터 열리는 IT/가전 박람회 ‘CES 2020’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의 모바일 스트리밍 시연을 선보인다.

펄어비스는 SKT의 주요 파트너로 CES에 참여한다. 관람객들은 SK 공동 전시관에서 SKT의 Watch&Play를 통해 검은사막 모바일의 스트리밍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 9월, SKT와 MS의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공동사업 간담회에서 검은사막을 MS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엑스클라우드’ 게임으로 처음 공개한 바 있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2020 한중대항전' 종료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프리스타일’의 e스포츠 대회인 ‘2020 한중대항전’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서울 아프리카 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1일차 쇼 매치 형식의 단체전 이벤트 경기로 시작해 한국 팀이 우승 했으며, 2일차 본 대회에서는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양국 대표 각 4팀이 출전한 가운데 8강 싱글 토너먼트로 승부를 가렸다.

결승전에서는 한국의 ‘1991’팀이 같은 한국의 ‘Born’팀을 접전 끝에 꺾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그 뒤를 이어 중국의 ‘EHOME’팀과 한국의 ‘ANG ENT.’팀이 각각 3,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대회에 함께 참여한 ‘프리스타일’ 팬 들을 위해 이벤트들도 진행됐다. 결승전의 우승팀을 맞힌 유저에게 최고 50만 원의 게임 캐시를 지급했으며, 현장을 방문한 유저에게 인게임 아이템 및 경품을 선물한 것은 물론 중계 MC가 총 500만 원의 캐시를 증정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