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스타, 시즌8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골프스타’의 시즌8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콘텐츠 도입과 시스템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시즌8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새로운 시즌제 매치 챌린지가 도입됐다. 유저들은 매 시즌마다 최종 달성한 승점으로 시즌 보상을 획득하고, 더 높은 등급으로 도전할 수 있다. 이에 따라 1:1매치 플레이가 시즌제로 오픈되고, 2:2매치 플레이와 매치 토너먼트는 독립된 모드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신규 장비로는 바람과 비거리에 영향을 주는 ‘캐디워치’ 아이템이 추가됐다. ‘캐디워치’는 등급별로 구성돼 있으며, 강화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등급 체계 개선 및 투어 그룹의 생성 기준 변경, 커스텀 매치를 더욱 빠르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적용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및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이 외에도 최대 비거리 상승과 스킬의 구현을 위해 샷 물리가 개선됐고, VIP회원권 혜택 리스트에 미션 커리어 고급 난이도 선택 기능이 추가됐다.

프렌즈마블, ‘슈퍼리그’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프렌즈마블’에서 7일, 신규 콘텐츠 ‘슈퍼리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리그’는 1:1 매칭 대전으로 새로운 룰과 승리 조건을 도입했다. 

방문할 때마다 유저가 보유한 모든 국가의 통행료가 배수로 증가하는 ‘슈퍼 시세폭등’과 지정한 국가에 재개발 배수를 적용해 더 높은 통행료를 징수할 수 있는 ‘국가개발’, 원하는 국가를 즉시 방문할 수 있는 ‘직항 세계여행’ 등 신규 오브젝트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를 통해 ‘도안’과 ‘랜드마크 정수’를 수집 시 ‘콘타워’, ‘콘뮤지엄’, ‘콘스타디움’ 3종의 건물을 원하는 국가에 건설할 수 있는 ‘히든 랜드마크’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슬러거, 해외파 ‘류현진’ 선수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슬러거’가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현재 빅리그에서 활동 중인 투수 류현진 선수는 슬러거 내 최고 등급인 ‘해외파’ 등급으로 출시되며, 류현진 선수의 월드 구질인 ‘R.커브’ 장착과 함께 기존 ‘R.체인지업’도 개선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영광의 길’ 시즌4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영광의 길’ 시즌4를 업데이트했다.

‘영광의 길’은 가문을 활용한 디펜스형 콘텐츠다. 유저는 가문 내 보유한 캐릭터를 활용해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을 막아내야 한다. 가문 기술을 사용하는 타이밍, 캐릭터 배치에 따라 승부가 다르게 나올 수 있다. 

‘영광의 길’ 새로운 시즌이 시작돼 신규 ‘휘장’과 ‘영광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휘장은 가문 내 공용으로 사용되고 영광의 길에서만 얻을 수 있는 영광의 증표로 강화 가능하다. 시즌 4에서는 전용 추가 입장권이 적용되며 신화, 심연, 태고 등급의 휘장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