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기대작 <엘룬사가>(영문 서비스 명 : ELUNE SAGA)의 출시를 앞두고 CBT 신청자를 모집한다.

게임빌은 29일, 오전 10시부터 테스터 모집을 시작하고, 내달 2일부터 4일 간 본격적인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CBT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오픈 시 ‘소울스톤’, ‘소환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20레벨을 달성하고 설문 참여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PvP 상위 랭커 등 CBT 기간 중 활발하게 활동하는 우수 유저들에게는 문화상품권도 추가 제공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정통 풀 3D RPG인 <엘룬사가>는 CCG(Collectible Card Game)와 턴제 RPG의 전략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유저는 정령 수집을 통해 영웅을 성장시켜야 한다.

특히 고퀄리티 그래픽 디자인과 액션 연출이 돋보이며, 짜임새 있는 이야기 구조는 물론, 던전, PvP, 길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하여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게임빌과 와플소프트(대표 송재연)가 협력 시너지를 통해 모바일 RPG 시장을 조준, 글로벌 히트작을 예고하고 나선 점도 주목된다.

<엘룬사가>의 테스터 참여는 CBT 모집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elunsaga/cbt1/)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