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티저 사이트 오픈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 중인 '블레스 모바일'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유저는 티저 사이트를 통해 ‘블레스 모바일’의 첫 번째 공식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는 게임의 대표 종족인 ‘하비히츠’와 ‘판테라’의 모습을 언리얼엔진4 기반 하이엔드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조이시티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소식 받기’를 신청하는 유저들에게 게임의 새로운 정보가 나올 때마다 바로 알려주고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수상자 특별 인턴십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 수상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 인턴십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해 국내 유일의 게임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를 진행해, ‘원천 스토리’ 및 ‘게임 시나리오’ 2개 부문에서 대상 및 부문별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5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특히 2회 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에서는 창작자들의 실질적인 역량 강화를 위해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한 인턴십 프로그램 특전을 마련했다.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약 한 달 간 컴투스 본사에서 준비한 역량 강화 커리큘럼을 제공받게 된다.

먼저, 참가자들에게는 컴투스의 직무 선배들이 멘토 역할을 맡아 게임 시나리오 구성 및 스토리 작성 등 현장 실무가 제공될 계획이다.

또한,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 수상작품집 제작 업무에 직접 참여해, 편집 및 교정, 디자인 등 일련의 작품 창작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수상자들이 함께 만드는 이번 작품집은 상반기 중 비매품 형태로 출간될 예정이다.

달빛조각사,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4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달빛조각사’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빛조각사’는 오는 17일 출시 100일을 앞두고 14일부터 20일까지 핫타임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핫타임 버프와 인게임 보상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유저들의 창작물 공모전인 ‘달빛조각사 플레이의 전당’을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달빛조각사’ 게임 플레이 중 경험한 에피소드를 캡처 또는 촬영하여 영상 및 이미지로 제작 후, 공식 카페 업로드를 통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본선에 진출한 수상작들에는 ‘갤럭시 탭 S6’, ‘문화상품권’ 등 현물 경품과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달빛조각사 플레이의 전당’은 17일부터 2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2월 13일부터 2월 19일까지 투표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