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8.7 금 17:36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펄어비스, 클래스 각성 업데이트 및 킹오파 올스타, 신규 파이터 추가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01.15 15:55

검은사막, ‘가디언’ 각성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여전사 클래스 ‘가디언’에 각성 업데이트를 15일 실시했다.

‘가디언’은 각성 후 각성 무기 ‘욜둔’을 사용할 수 있다. ‘욜둔’은 불길을 일으켜 광범위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무기다.

가디언의 주요 각성 스킬은 지면을 내려쳐 불길을 일으킨 뒤 적에게 돌진해 불길을 퍼트리는 ‘인탄하는 이빨’, 불길을 방출해 주변 적을 불태워버리는 ‘멸신의 불길’, 욜둔을 크게 휘둘러 적을 공격하는 ‘정화의 불꽃’, 공중으로 날아올라 불꽃의 힘으로 적을 불태우는 ‘천주’를 사용한다.

킹오파 올스타, 신규 파이터 XIV 아리스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IV 아리스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XIV 아리스를 비롯해 ‘98 시라누이 마이, ‘98 앤디 보가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집결! 사우스타운!?’ 픽업 소환이 추가됐다. 해당 픽업 소환은 금일부터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은 신규 파이터들과 배틀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6성 아인 세트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플래티넘 배틀카드 소환도 추가됐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소환에서는 아인 세트카드 3종과 시라누이 마이와 앤디 보가드의 6성 옵션카드와 6성 스페셜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테라 클래식, 설맞이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5일, ‘테라 클래식’의 설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맞이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강화에 중점을 두고 시스템을 개선했다. 앞으로 유저들은 ‘강화석’을 합성해 ‘정제된 강화석’을 만들 수 있다.  

더불어 유저들의 개선 사항을 반영한 ‘강화 안전 등급 시스템’을 추가, 해당 수치 강화에 성공한 이후 강화에 실패해도 해당 강화 수치 이하로는 하락하지 않도록 안전장치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45레벨 이상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사냥터’를 오픈했다. 새로운 사냥터에서는 필드 사냥을 통해 ‘희귀한 제작 재료’, ‘보석 도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저들 간에 PK도 가능하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