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MMORPG 프로젝트 명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확정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17일, 서머너즈 워 MMORPG 프로젝트 명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로 확정하고 플레이 장면과 일러스트 등 주요 이미지를 공개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70년 전 이야기를 담고 있는 MMORPG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기존 ‘서머너즈 워’의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를 새로운 장르에 맞춰 이식할 예정이다. 

뮤 온라인, 설 기념 ‘신비의 마스터리’ 등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의 ‘뮤 온라인’이 경자년 설을 맞아 각종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16일부터 2월 6일 정기점검 전까지 설날을 맞아 ‘뮤 온라인’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와 ‘뮤 라이트’ 이벤트 등을 열고,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신비의돌' 사용 시, 보너스 옵션과 행운 확률이 증가한다.

여기에 '뮤 온라인'의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무기+방어구(기간제 7일) 세트’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들은 기간제 아이템으로 7일동안만 사용이 가능하다. 단, '신비의돌'을 사용할 경우, 획득 옵션에 따라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무기의 경우 '3옵션' 혹은 '3옵션 행운' 획득 시 영구 아이템으로 변환되며, 방어구는 '모든 스탯 증가+15, 행운' 획득 시 영구 사용이 가능하다.

'신비의돌'을 많이 사용할수록 추가 보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기간동안 '신비의돌' 사용 시 1회당 10포인트의 신비의돌 포인트가 누적된다.  웹젠은 가장 포인트가 높은 상위 50명의 회원에게 ‘4차 날개’와 ‘실버하트 방어구 풀세트’, ‘블루아이 무기’ 등의 혜택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19 어워즈’ 결과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가 새롭게 도약할 신규 시즌을 앞두고, 유저들과 함께 컴프야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투스프로야구2019 AWARDS’라는 타이틀로, 컴프야 시리즈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의 기록들을 주제로 온라인 시상식 형태로 진행됐다. 또한, ‘유저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한 모드’, ’연간 총 플레이 수’ 등 인포그래픽도 함께 공개했다. 

시상 분야는 총 9개 부문으로 유저들의 플레이 누적 결과에 따라 최초부터 최대로 나눴다. 먼저 컴프야 시리즈 역사에서 구단 및 클럽 생성, 레전드 조합을 가장 처음으로 달성한 유저에게 주어졌다. 

또한, 최고 부문에는 누적 랭킹 포인트 및 홈런더비 최고 점수 등 게임 플레이에 탁월한 실력을 보여준 유저들이 수상의 주인공으로 선정됐으며, 최대 부문 타이틀은 최다 출석 및 누적 플레이 일수 등 오랜 시간 동안 누구보다 열심히 게임을 즐겨준 유저들에게 돌아갔다.

‘컴투스프로야구2019 AWARDS’ 수상자들에게는 컴프야에서 준비한 스페셜 게임 아이템과 굿즈 등 선물과 함께 VIP인증카드가 발급된다.

리니지2 레볼루션, 설 연휴 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설날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풍등을 날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 날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지정된 시간 내 마그나딘에 위치한 신비한 쥐를 찾아가 풍등을 날릴 수 있으며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UR등급 초월의 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2020년 신년 포춘 쿠키, SR등급 일반 아가시온 선택상자, 마프르의 가호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윷놀이 이벤트’도 열린다. 유저들은 이벤트 미션을 완료해 획득 가능한 ‘경자의 윷가락’을 모아 윷을 던지고 윷놀이 판에서 말이 멈추는 곳의 보상을 회득할 수 있다. 랜덤으로 등장하는 ‘못된 판’ 캐릭터를 물리치거나 완주 시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X 룩아워티 윈터 프로모션 진행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자사 대표 브랜드 쿠키런이 국내 캐주얼 티 브랜드 룩아워티(LOOK OUR TEA, 대표 김경아)와 함께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윈터 프로모션은 내달 16일까지 한달 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위치한 카페 룩아워티(티컵)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룩아워티(티컵)에서 쿠키런 이벤트 음료를 주문하면, 최근 데브시스터즈가 새롭게 선보인 상품 ‘쿠키런 윈터 티타임 세트’에 담아 제공된다. 매장 밖으로 가져가는 경우에도 예쁜 겨울 감성을 담은 일러스트 컵 홀더를 통해 쿠키런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쿠키런 유저들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 주문 시 자신의 휴대전화에 설치된 쿠키런 게임 앱 아이콘을 보여주면 이벤트 음료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이벤트 음료를 포함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모바일 런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와 퍼즐게임 안녕! 용감한 쿠키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을 각각 500개씩 받을 수 있는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타이틀 스폰서로 SK텔레콤 확정

넥슨(대표 이정헌)이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타이틀 스폰서로 SK텔레콤이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월 21일까지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6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SK텔레콤의 타이틀 스폰서를 통해 공식 명칭을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으로 정했다.

이번 협업으로 SK텔레콤과 지상파 3사가 출범한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웨이브(wavve)’에서 리그 경기 생중계와 VOD를 제공한다. 넥슨에서 매주 진행하는 온라인 방송 프로그램 ‘카트라이더 리그++’도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3월 열리는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결승전에서 ‘점프’를 소개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SK텔레콤과 다방면으로 손잡을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