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의 신작 RPG <데미갓워 for Kakao>가 길드 및 군단 시스템을 새로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늘 공개된 길드 시스템은 향후 레이드까지 연결되는 대규모 콘텐츠로, 랭크 10 이상의 유저라면 50만 골드를 사용해 오픈할 수 있다.조건에 해당되는 유저라면 누구나 길드의 장이 돼 자신만의 길드를 운영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친구와 카카오톡 친구를 포함해 최대 50명까지 추가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길드 유저와 길드원들의 활동으로 경험치를 획득해 길드 랭크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길드 랭크업 시 포인트를 획득해 길드 포인트로 인원과 코인 저장량을 확장할 수 있다.특히, 길드 포인트로 얻은 코인은 모험에서 자신이 보유한 모든 캐릭터의 체력, 공격력, 방어력, 크리티컬, 회피 등 능력치를 향상시킨다.

길드 시스템과 함께 군단 시스템도 추가됐다. 길드 관리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한 군단 시스템은 군단에 가입한 유저끼리 채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군단 유저끼리 출석 포인트를 통해 길드 코인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이외에도 업데이트와 함께 퓨람의 알뜰/고급/프리미엄 패키지 등 3종의 패키지 아이템도 새로 공개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emigod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