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삼국지 전략 디펜스 게임 <삼국취>가 출시한지 4일 만에 티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차트 1위에 등극했으며, 금일(29일)까지 그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기존 삼국지 게임이 가진 마니악한 요소들을 최대한 줄인 <삼국취>는 자동 길 찾기를 마련하여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게임을 쉽게 진행해 나갈 수 있으며, 적 가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전투가 이루어져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안드로이드 전 마켓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삼국취>는 세기의 명작 삼국지를 배경 스토리로, 전략적 전투와 힘 싸움 요소가 짙은 디펜스게임 장르와 캐릭터 및 병사, 무장을 육성하는 RPG 장르의 장점들을 집약시켜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전투 중 적들이 한꺼번에 몰려나오는 '전군기습', 보스급의 적이 등장하는 '강적출현', '적장출현' 등의 이벤트로 전투 재미를 더하였다.

출시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신규서버를 긴급 오픈하는 등 성황을 이루고 있는 <삼국취>는 현재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차트 4위, 인기 무료 차트에서는 6위를 달성하며 흥행을 이루고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100% 상품을 증정하며 높은 참여율을 보인 <삼국취>의 타임어택 이벤트가 오는 31일(수) 마지막으로 실시된다. <삼국취>는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KFC 트위스터 세트 100% 증정할 계획이며, 오는 30일(화)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참여 이벤트 링크를 공개 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선 굵은 삼국지게임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3D 디펜스 게임 삼국취에 많은 분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여주셔 매우 감사하다"라며, "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삼국취에 많은 호응을 부탁드리며,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마지막 타임어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efunsamkookchu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