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신규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월드 아레나’ 시스템에 새로운 룰을 추가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서머너즈 워’는 ‘월드 아레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월드 아레나에서 추가 턴을 획득해 대전에 강력한 변수로 작용하는 ‘폭주’ 룬의 발동 조건이 변경됐다. 자신의 몬스터가 폭주를 발동하면 아군의 모든 몬스터 폭주 발동 확률이 5% 감소하고, 상대 플레이어 몬스터가 발동 시, 아군 몬스터 폭주 확률이 5% 증가하도록 개편했다. 

또한 전투 승점 시스템을 개편해 월드 아레나 대전에서 등급 간 획득 또는 감소되는 승점의 격차를 줄였다. 

개편된 월드 아레나는 지난 23일부터 ‘서머너즈 워’에서 실시된 스페셜 리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리그는 오는 2월 6일부터 전개되는 ‘월드 아레나 시즌12’ 시작 전까지 즐길 수 있으며, 참여 시 성적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는 이번 월드 아레나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자신의 몬스터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신규 형상변환도 만나볼 수 있다. 전설의 신수 피닉스, 마력의 탐구자 뇌제, 제국장교 네오스톤 에이전트, 저주받은 약탈자 광전사, 대해의 무법자 해적선장 등 몬스터 형상변환 5종이 소개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