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5기 모집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5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선발인원들은 차후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실무자 멘토링 등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마블챌린저 15기로 선발된 인원들은 현업 실무자와 함께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의 채널을 기반으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10대와 20대를 아우르는 핫 이슈와 아이템 등을 분석하며 트렌드를 파악하는 업무도 병행한다.

마블챌린저 15기는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 간 운영되며, 대학교 재학생이나 휴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류는 2월 12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홈페이지(링크가 들어갈 예정)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2020년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 실시

그라비티의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2020년 부스터 프로모션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20년 첫 번째 프로모션인 ‘부스터 프로모션’은 2019년 4월 이후 10개월 만에 진행되는 초보자 프로모션의 강화 버전이다. 노비스와 도람족 중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었던 지난 프로모션과 다르게 전승 노비스 캐릭터를 지급한다.

프로모션 캐릭터에는 3차직업군 전용 신규무기와 SP회복 투구가 포함된 ‘레벨업 상자’를 제공하며 프로모션 캐릭터 전용 일일퀘스트에서 얻을 수 있는 ‘부스터 코인’을 모으면 일루시온 세트, 직업별 쉐도우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2월 9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서버와 성별을 선택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한 캐릭터는 부스터 프로모션 시작 시 계정으로 자동 지급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의 캐릭터에는 각종 소비아이템과 부스터코인이 들어있는 ‘사전예약 감사상자’를 증정한다.

한게임 고스톱 2종, 경자년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 

NHN스타피쉬(대표 김남형)가 서비스 하는 한게임 고스톱 2종이 경자년 새해를 맞아 유저를 대상으로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는 2월 13일까지 ‘새해맞이 세뱃돈 이벤트’를 개최한다.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를 15판 플레이하면 최대 100억냥과 함께 보상이 지급되는데, 추첨을 통해 골드바 5돈과 도미노 피자,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PC 한게임 고스톱’은 2월 19일까지 ‘고스톱과 함께 올해도 든든하게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PC 고스톱의 신맞고와 맞고, 더블맞고, 고스톱에서 요리재료를 모을 수가 있고,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15판당 요리재료 1개를 받을 수 있다. 누적된 요리재료를 통해 모듬전과 떡국 만들기에 도전할 수 있으며, 도전 결과에 따라 게임머니 최대 100억냥 획득이 가능하다.

경자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아바타 2종도 만날 수 있다. ‘새해 포키’와 ‘대박 두리’ 아바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1억냥과 3억냥을 추가로 지급하는 행사와 더불어 경품지급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대박 두리’ 아바타를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휘닉스 건조기와 드롱기 토스터기, 한코인과 비타500등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제 3회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 종료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지난 18일 구로구 넷마블 사옥에서 열린 ‘제 3회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이하 가족캠프)’를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가족캠프’는 지난 2016년부터 초등학생 자녀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해온 가족 소통 및 관계 증진 프로그램 ‘넷마블게임소통교육’(누적 40회 진행) 일환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보다 많은 가족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부터 ‘가족캠프’의 진행 횟수를 기존 년 1회에서 4회, 총 참가자 수도 240명에서 320명으로 늘렸다.

초등학교 자녀와 부모로 이루어진 80명의 참가자는 이번 3회 ‘가족캠프’에서 ‘ㅋㅋ(크크)’, ‘토리’, ‘레온’, ‘밥’ 등 넷마블 대표 캐릭터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했다.

리니지M, '하이엘프: 요정의 역습' 사전예약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M’이 29일부터 업데이트 ‘하이엘프: 요정의 역습’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하이엘프: 요정의 역습’은 리니지M의 대표 클래스인 ‘요정’을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유저는 오는 2월 11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는 2월 12일에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고급 7검 4셋(기간제)’, ‘태고의 옥새(이벤트)’, ‘드래곤의 성수(5개)’, ‘+3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권(이벤트)’을 보상으로 받는다.

업데이트 이후 요정 클래스 유저는 요정 클래스에 처음으로 적용되는 스턴 스킬인 ‘엘리멘탈 스턴’, 전투를 돕는 정령을 소환하는 ‘엘리멘탈 가디언’ 등의 신규 스킬을 배울 수 있다. 캐릭터가 받는 피해의 일부를 흡수하고 생명력을 회복하는 수호자 ‘페어리’를 사용해 생존력도 높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2월 12일부터 진행한다. 유저는 강화에 실패했던 장비를 복구해 재강화에 도전할 수 있는 ‘TJ’s 쿠폰’을 받는다. 캐릭터 클래스를 ‘요정’ 혹은 ‘기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클래스 체인지’에 참여하면 캐릭터 이름과 경험치를 그대로 유지한다. 스킬과 아이템 일부도 변경한 클래스에 맞춰 바꿀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