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파 올스타, 신규 파이터 프리티 제로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프리티 제로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프리티 제로는 제로 오리지널을 여성화한 신규 캐릭터다. 프리티 제로와 배틀카드는 ‘체인지? 체인지! 2’ 페스타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를 비롯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우선 ’99 스토리가 오픈되어 새로운 연도의 던전과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공격팀과 방어팀을 나눠서 진행하는 신규 PVP 콘텐츠 ‘무투전’이 추가됐으며 해당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소울, 성장 재료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PVE 콘텐츠 ‘치즈루’ 에픽 강림 던전도 함께 선 보인다. 치즈루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 콘텐츠는 기존 강림 던전보다 높은 난도로 설정됐으며 보상으로는 세트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소환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했다. 기존의 일반 파이터, 배틀카드 소환(KOF 소환) 라인업에 인기 페스타 파이터가 추가됨과 더불어 페스타 파이터와 플래티넘 배틀카드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소환 시스템도 추가됐다.

에픽세븐, 신규 영웅 퍼랜드의 순찰자 ‘파벨’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파벨’과 파벨의 서브 스토리 ‘외롭지 않은 늑대’를 업데이트 했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영웅 파벨은 자연 속성 사수 영웅이다. 두 번째 스킬인 ‘풍압탄’을 통해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 시킬 수 있으며, 세 번째 스킬인 ‘파괴의 추적자’는 적들의 강화 효과 중 아군의 공격을 분산시키는 ‘피해 분배 효과’를 무시하기 때문에 목표로 삼은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특히, 파벨의 스킬들은 파벨의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을 장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파벨’의 서브 스토리 ‘외롭지 않은 늑대’도 오픈 됐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유격대에 우수한 성적으로 입대한 파벨이 같은 유격대 동료 ‘비올레토’와 ‘세리스’와 친구가 되는 과정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 한 유저들은 머라고라 씨앗, 성약의 책갈피 외에도 파벨의 성장에 필요한 재료들을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