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4.1 수 17:12
상단여백
HOME 이벤트&소식
V4,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및 넷마블, A3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02.03 16:51

선데이토즈, 복지시설 후원활동 진행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올해 첫 사회공헌 사업으로 성남시 소재 복지시설에 대한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31일, 성남시의 취약 계층 아동들이 거주하고 있는 그룹홈 6개소에 김치냉장고, 컴퓨터, 의류건조기, 세탁기 등 660여만 원 상당의 생활가전 제품을 기증했다. 이번 후원품은 선데이토즈가 사랑의 자판기를 운영하며 모금한 지난해 판매금으로 마련됐다. 

한편 그룹홈 후원의 배경이 된 사랑의 자판기는 선데이토즈가 사내에서 운영 중인 식음료 판매기로 음료, 견과, 부식 등을 임직원 복지를 위해 균일가 1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사랑의 자판기는 선데이토즈 본사에서 6대가 운영되고 있다.

넷마블, 'A3 BJ 슈퍼 배틀로얄' 1차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A3 BJ 슈퍼 배틀로얄' 1차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총 상금 1,500만원이 걸린 'A3 BJ 슈퍼 배틀로얄'은 난닝구, 공대생, 창열이형 등 게임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30인 배틀로얄' 대회를 여는 사전 출시 이벤트다. 1월 29일, 2월 26일 두 차례 경기 후 합산 점수를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하며, 아프리카 TV로 생중계 된다.

'A3 BJ 슈퍼 배틀로얄'은 제한 시간 10분 내 스킬 조합과 컨트롤만으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게임 핵심 콘텐츠 ‘30인 배틀로얄’로 진행된다.

지난 1월 29일 열린 1차 대회에서는 치열한 공방전 후 BJ  ‘더블비’(박민규, 장명준)와 공대생으로 구성된 ‘공블비’팀이 ‘개인전’과 ‘3인 팀전’ 모두에서 공동 1위를 차지했다. 최종 우승의 향방은 내달 26일 열리는 2차 대회에서 결정된다.

1차 대회의 주요 장면과 전투들은 3일 공개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검은사막, ‘가디언X소련여자’ 12월 ‘유튜브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광고’ 선정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가디언X소련여자’ 광고 영상이 12월 ‘유튜브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광고’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2월 유튜버 ‘소련여자(Soviet girl in Seoul)' 크리스가 참여한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가디언’ 광고는 조회수 200만, 좋아요 1만 6000개를 받았다. 유튜브는 매달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광고 10개를 Ads Leaderboard에 선정한다.

광고 영상은 소련여자의 직설적인 언행과 가디언의 주무기인 전투도끼를 휘두르는 B급 감성의 유머, 촬영장 분위기를 영상으로 담았다. 

V4, 출시 후 최초 신규 클래스 및 서버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V4(Victory For)’의 11일 신규 클래스 아처 및 신규 서버 카마오스 업데이트에 앞서 3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넥슨은 3일부터 10일까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에게 탈것 외형인 우아한 백마, 카마오스의 영웅 귀걸이, 카마오스의 사전등록 상자를 선물한다. 사전등록 상자에는 카마오스의 마력구, 맹약의 성장 지원 주문서 등 아이템이 담겨있다.

‘V4’ 출시 후 최초로 선보이는 아처는 활을 주무기로 신속하고 강력한 타격을 가하는 일곱 번째 클래스다. 스킬 연계 후 발동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아 원거리 클래스 중 가장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아처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서버 카마오스도 처음 추가한다. 신규 서버 유저의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기 위해 영웅 등급의 모든 장신구를 지원한다. 또 카마오스 서버 전용 경험치 상승 혜택과 길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엇게임즈, 2020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6일 개막

라이엇게임즈가 '2020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의 경기 일정 및 진행 계획을 공개했다.

LoL 챌린저스 코리아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하위 리그이자 승강전을 거쳐 LCK로 진출할 수 있는 등용문이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운영, 아프리카TV가 주관 방송한다.

2020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정규 리그는 6일 목요일에 개막해 4월 9일까지 이어지며, 매주 월, 목, 금요일에 주 3회, 하루 2경기씩 진행된다. 월요일은 오후 5시에, 목요일, 금요일은 오후 2시에 경기가 열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차원에서 무기한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선수 및 관계자들 대상으로는 별도의 건강 확인 절차가 추가된다.

정규 리그에서는 총 8개의 팀이 2라운드에 걸쳐 팀 당 14경기, 총 56경기를 3판 2선승제로 치르며, 1위 팀은 LCK 승강전으로 자동 진출하고 2~5위 팀이 4강 토너먼트 방식의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플레이오프는 4월 13일부터 시작되며 매일 오후 5시 진행된다. 4월 13일 플레이오프 1라운드 1경기에서는 정규 리그 2위팀과 5위팀이, 4월 16일 1라운드 2경기에서는 정규 리그 3위팀과 4위팀이, 4월 20일 열리는 2라운드에서는 1라운드 1경기 승리팀과 1라운드 2경기 승리팀이 맞붙어 최종 승자가 마지막 LCK 승강전 진출권을 획득한다. 전 경기는 5전 3승제로 진행된다.

총상금 규모는 6천만원으로, 1위팀이 2천만원의 상금을 가져가게 된다. 최종 1위 및 6~8위는 정규 리그 성적으로, 2~5위는 플레이오프 성적으로 결정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