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4.8 수 17:04
상단여백
HOME 주간 게임뉴스
[주간 콘솔] "너무 예쁜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화제 外
길용찬 기자 | 승인 2020.02.03 18:02

동물의숲 시리즈는 신작이 출시될 때마다 닌텐도 플랫폼 유저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게임도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사랑받는데다가, 함께 등장하는 에디션 시리즈가 훌륭한 디자인을 자랑하기 때문이죠.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모습입니다.

닌텐도가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신작인 모여봐요 동물의숲의 배경인 열대섬 휴양지에서 착안한 디자인인데요. 스위치 본체와 조이콘, 독으로 구성된 세트의 예쁜 디자인이 공개와 함께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이콘 탈착이 가능한 닌텐도 스위치의 특성 때문에 투컬러 파스텔톤 디자인이 극대화된다는 평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동물의숲 첫 타이틀이니만큼 구매 경쟁이 한층 치열할 전망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게임,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은 3월 20일 함께 출시됩니다. 예약구매는 2월 7일 시작하고요. 본체 세트 36만 원, 전용 휴대용 케이스는 2만 7,800원, 게임 패키지 6만 4,8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많이 달라졌다?" 원피스 해적무쌍4 한국어판 신규 PV 공개

반다이남코코리아가 원피스 해적무쌍4의 최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영상은 4인 유저가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장면을 담았습니다. 온라인 전용 미션에 도전하거나 협력해서, 거대한 적에게 맞서며 전 세계 각지의 동료들과 함께 싸우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원피스 해적무쌍4는 인기만화 원피스를 무쌍 장르로 재해석해 내놓은 해적무쌍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3편에서 5년 만에 등장한 신작인데요. 스페셜 무브 등 다채로운 액션 시스템이 추가되는 한편, 파괴되는 건물 등 오브젝트 효과가 한층 강화되면서 새로운 무쌍 경험을 제공할 것인지 기대가 모입니다.

원피스 해적무쌍4 한국어판은 PS4, 닌텐도 스위치, Xbox One과 PC(스팀)까지 멀티플랫폼으로 출시됩니다. PC판은 하루 늦은 3월 27일, 다른 플랫폼은 26일 출시 예정입니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용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