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호주 산불·터키 지진 복구 지원 1억원 기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의 이벤트를 통해 최악의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호주와 대규모 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터키를 돕고자 성금 1억원을 기부한다.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검은사막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이벤트는 전 세계의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들이 함께 참여해 호주와 터키를 응원하고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글로벌 동시에 진행된다.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의 유저들이 오늘부터 게임 내 재화로 '나눔의 증표'를 구매하면 호주 산불과 터키 지진 복구를 위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유저는 게임 내에서 '날개 없는 천사' 칭호를 얻으며 나눔의 증표 판매가 총 5백만 개를 달성하면 펄어비스가 1억원을 기부한다.

성금 1억원은 호주와 터키에 각각 5천만 원씩 현지 구호 단체에 전달되어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컴프야2020, 해태제과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이 해태제과의 홈런볼과 손잡고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게임 내 콘텐츠 ‘홈런 로얄’을 플레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해태제과의 인기과자 ‘홈런볼’을 총 200명에게 1박스씩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100% 플래티넘 팩’, ‘구단 선택 코치팩’ 등 아이템이 참가자 모두에게 선물로 지급되며,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보상이 제공된다.

넥슨, ‘2020년 넥슨개발자콘퍼런스(NDC)’ 발표자 모집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이 5일 국내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콘퍼런스 ‘2020년 넥슨개발자콘퍼런스(이하 NDC)’를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넥슨 판교사옥 및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히고 발표자 모집을 시작했다.

게임업계 및 관련 산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발표자 신청을 할 수 있으며, 3월 17일까지 ND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최종 발표자는 NDC 운영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발표 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비주얼 아트&사운드, 프로덕션&운영, 사업, 마케팅, 경영관리, 커리어 등 게임산업과 관련된 주제면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발표자에게는 프레젠테이션 전문가를 통한 발표 개인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2020년 NDC 모든 강연에 입장할 수 있는 ‘SPEAKER PASS’, 소정의 강사료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