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4.7 화 17:20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리니지2레볼루션, 발렌타인 던전 오픈 및 붕괴3rd, 화세묵서 업데이트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02.14 16:54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발렌타인 시즌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에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달콤한 유혹 수호자 엘레인, 드루이드 젠나, 드루이드 자네리 등 발렌타인 기념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다. 드루이드 젠나와 자네리의 코스튬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발렌타인 테마의 주점 인테리어도 함께 선 보인다.

신규 진보스전 ‘멜리오다스&엘리자베스’도 선 보인다. 기존 진보스전과는 다르게 두 명의 보스가 등장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하드, 익스트림, 헬 등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붕괴3rd, ‘화세묵서’ 업데이트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화세묵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체 파티원의 원소 대미지를 대폭 상승시킬 수 있는 후카의 S급 이능 속성 발키리 ‘단심의 먹구름’을 오는 3월 6일 12시까지 확장 보급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적에게 화염 원소의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S급 무장 인형 ‘복희의 서’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기념해 봄맞이 이벤트 ‘신주선행기’가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며, 도원촌이라 불리는 신주의 마을에서 ‘선인’과 ‘복희의 서’ 등이 새로운 인물들을 만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신주선행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밤 그림자 카스미’의 치파오 코스튬 ‘도원일몽’과 ‘제레.겹경사(상)’ 성흔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S급 발키리 카드를 100% 수령할 수 있으며, 로그인 혜택을 통해 정밀 보급 카드 10장도 획득할 수 있다.

진화소녀, ‘마젤란’ 및 ‘황비홍’ 캐릭터 업데이트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진화소녀’에 캐릭터 2종을 추가하고 모험 7장을 업데이트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류 최초의 지구일주 항해 선단의 지휘자 ‘마젤란’이 4성 보조형으로, 무술 영웅 ‘황비홍’이 5성 공격형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모험 7장 및 생존노트 15화 등 신규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캐릭터 ‘황비홍’과 ‘한니발’ 스킨을 오픈했으며, 헤어스타일 염색부터 의상 컬러까지 각기 다른 나만의 캐릭터를 보유할 수 있다.

아울러 3월 말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영웅 소환권 10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복싱스타, 클랜리그 정식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복싱스타’에 ‘클랜 리그’ 콘텐츠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밸런타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랜 리그’는 비슷한 실력의 두 클랜이 대결을 펼쳐 최강 클랜을 가리는 대전 콘텐츠로 2월 24일까지 첫 번째 시즌이 진행된다.

이번 정식 업데이트에서는 클랜리그 안정화 작업과 더불어 전투 중 상대 클랜 정보 및 클랜 마크가 보이도록 개선됐고, 클랜 장의 공지 작성 기능과 대기 화면에서도 클랜 채팅 확인이 가능한 기능을 추가하는 등 클랜 채팅 시스템이 개선됐다.

‘클랜 리그’ 참여는 클랜 장의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준비 기간 동안 클랜원들과 함께 클랜 스폰서 레벨을 상승 시켜 게임 내 능력치 획득이 가능하다.

클랜전과 일반 전투 시 착용 가능한 메가펀치 글러브 아이템도 추가됐다. 먼저 닌자 고양이 가문의 비기이며 무차별 난타를 퍼붓는 기술이 특징인 ‘시노비 니노 메가펀치’ 장비가 추가됐고, 닌자 강아지 가문의 비기이며, 빠른 직선 찌르기가 특징인 ‘닌자 오노 메가펀치’도 추가됐다. 해당 장비는 경기 승리 시 지급되는 장비 상자 또는 닌자 글러브 카탈로그 상품을 통해 구매 또는 획득 가능하다.

리니지2 레볼루션, 발렌타인 데이 기념 던전 오픈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던전을 오는 27일까지 오픈한다고 밝혔다.

시공의 균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던전에는 '커플 파괴자 아스문트', '질투의 화신 오크 광전사', '실연 당한 리자드맨 주술사' 등의 이름을 가진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빛나는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등 인기 아이템과 함께 '하트 스톤'을 보상으로 받는다.

획득한 '하트 스톤'은 발렌타인 선물가게에서 게임 아이템들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에 교환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은 'SR등급 도너츠의 소울 스톤(관통 집혼석)', 'SR 등급 컵케이크의 소울 스톤(HP 집혼석)', 'SR등급 마카롱의 소울 스톤(회피 집혼석)' 등 발렌타인 기념 아이템들과 ‘빛나는 강화주문서’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마그나딘(게임 속 광장)'에 이벤트 기간에만 등장하는 초콜릿 케이크를 조작하면 사냥에 도움이 되는 버프형 아이템을 매일 3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23일까지 접속만 해도 ‘빛나는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특급 접속 이벤트도 매일 진행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