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4.9 목 17:18
상단여백
HOME 주간 게임뉴스
[주간 콘솔] 파판7 리메이크 오프닝 트레일러, 하프라이프 VR 출시일 공개
길용찬 기자 | 승인 2020.02.17 22:59

스퀘어에닉스가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의 오프닝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오프닝 무비를 활용해 만들어진 이번 트레일러는 에어리스를 중심으로 바라본 세계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파이널판타지7 원작에 존재하던 풍경이 어떻게 새롭게 만들어졌는지 보여주는 동시에, 처음 공개되는 이벤트 연출 역시 담고 있습니다.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는 4월 10일, PS4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한 차례 일정이 연기되면서 파판 마니아들에게 아쉬움을 산 바 있는데, 기대감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주목하게 됩니다.

VR게임 '하프라이프: 알릭스', 3월 24일 한국어판 출시

'3'이라는 숫자를 모르는 밸브, 15년 만에 등장한 하프라이프의 신작 역시 3편이 아닌 '알릭스(Alyx)'로 등장합니다.

밸브의 신작 VR게임 하프라이프: 알릭스가 3월 24일로 출시일을 확정했습니다. 유저는 15년 전 2편의 핵심 인물인 알릭스 밴스의 시점에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과거 주인공 고든이 동면된 시기, 알릭스가 인류를 구하기 위해 콤바인과 싸워나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VR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체감형 플레이와 더불어 오브젝트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상호작용 플레이가 공개되면서 기대를 받았습니다. 기존 VR게임과 다르게 하프라이프2와 같은 수준인 15시간 가량의 긴 플레이타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PC 스팀 플랫폼에서 3월 24일 출시되며, 한국어 자막이 지원됩니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용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