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포커, ‘한게임 레전드 매치’ 생중계 이벤트 공개

NHN(대표 정우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가 2월 22일, 22시에 임요환과 홍진호가 펼치는 레전드 매치 생중계 이벤트를 마련했다.

NHN 한게임은 임요환과 홍진호를 신규 모델로 선정하고 대결 이벤트 ‘한게임 포커 레전드 매치’를 기획, 생방송 날짜와 시간은 홍진호의 트레이드 마크인 ‘2’를 기념, 22일 22시에 시작한다. 

유투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사전 이벤트로 시청자는 임요환과 홍진호 가운데 승리 예측 투표를 할 수 있고, 적중 시 1000만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레전드 매치의 메인 행사인 두 선수간 대결은 총 3라운드로 진행된다. 

1라운드는 ‘Welcome to LUCKY LAND’로 두 선수가 동시에 럭키랜드에 도전, 5분마다 바카라, 블랙잭, 룰렛 3가지 종목으로 교체 진행되며, 더 많은 코인을 보유한 선수가 승점 20점을 가져가게 된다. 

2라운드 ‘실전에서 통할까?’는 두 선수가 라이브 서버 홀덤 방에 난입해 실제 유저들과 홀덤 경기를 펼쳐 역시 더 많은 칩을 가진 선수가 승점 30점을 획득한다. 

마지막으로 최종 3라운드는 ‘홀덤포커 레전드 매치’다. 1:1로 홀덤 포커의 진검 승부를 가리게 되며, 시간 종료 시 더 많은 칩을 가진 선수가 승점 50점을 얻다. 

방송 시청자 및 접속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2월 22일 22시부터 23시 30분까지 90분 동안 ‘모바일 한게임 포커’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최종 승자의 이름으로 2천만칩과 1천만 코인을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시청자 분들 중에서 한게임 채널과 한게임 포커 채널의 라이브 영상에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긴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 한게임 시그니처 포커칩 세트(3명)와 한게임 지포라이터(10명)를 지급한다.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홍보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A3: 스틸얼라이브(A3:STILL ALIVE)’의 신규 홍보 영상을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공개했다.

‘A3 TV’는 융합장르인 게임의 주요 특징들을 콘텐츠로 개발해 유저들에게 공유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로 지난 12월 개설한 바 있다.

20일 공개한 영상은 ‘MMORPG’와 ‘배틀로얄’등 각 장르의 주요 특징인 ‘성장’과 ‘협동’ 및  ‘극한 경쟁’의 즐거움을 ‘A3: 스틸얼라이브’ 하나의 게임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 개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국내 최고 길드를 가리는 새로운 e스포츠 리그전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를 게임 채널 OGN을 통해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는 글로벌 대작 ‘서머너즈 워’의 한국 유저를 대상으로 펼치는 최강 길드 선발전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체전 형식의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이다. 

참가 접수는 2월 20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만 16세 이상의 같은 길드원 4명으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회는 오는 3월 28일부터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며, 선발된 상위 4개 길드를 대상으로 본선과 최종 결승 매치를 진행해 최고의 길드를 선발한다. 총 상금 규모는 1,700만원이며, 1등 길드에게는 1천 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전 경기는 OGN TV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R5, 사전예약자 70만 명 돌파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R5’의 사전예약자 수가 70만 명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R5’는 오는 25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지난 1월 16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해 약 한 달만에 사전예약자 70만 명을 기록했다. 

유주게임즈관계자는 “사전예약자 70만 명은 우리에게 매우 의미 있는 수치이다. 기다려주시는 유저분들과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핵심 재미로 똘똘 뭉친 ‘R5’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오스, 신규 및 복귀 유저 성장 지원 이벤트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하는 ‘에오스’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복귀 유저가 고레벨(85레벨)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는 고효율 장비 풀세트, 특수효과 인장, 총 12종의 고급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해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특히 선물상자에는 캐릭터를 85레벨로 변경시켜주는 레벨업 스크롤과 펫 교환 주화, 프리미엄 교환 주화 등 고급 아이템이 담겨 있다. 이벤트 기간은 20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2주간이다.

같은 기간 사냥 의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특정 NPC에게 의뢰를 수주 후 미션을 수행하면, 황금 열쇠, 미스틸 테인 상자, 시간의 모래시계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 섀도우아레나 신규 클래스 '황금의 바달'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 글로벌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신규 클래스 ‘황금의 바달’ 세부 정보를 20일 공개했다.

펄어비스는 20일 사내 테스트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글로벌 비공개테스트를 앞둔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유저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규 클래스 ‘황금의 바달’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섀도우 아레나’의 클래스는 조르다인 듀카스, 하루, 헤라웬, 아혼 키루스, 게하르트 슐츠, 연화, 고옌, 오로엔 등이며, 이번 테스트에서 신규 1종이 추가돼 총 9종의 캐릭터로 즐길 수 있다.

황금의 바달은 격투가형 클래스로 빠른 잡기와 공격으로 상대에게 끈질기게 접근해서 콤보를 넣는데 특화됐다. 

기술 강화를 통한 연계와 빠른 공격이 특징이며 클래스에 숙련도가 올라갈수록 상황에 맞는 콤보를 넣는 스타일리쉬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 콤보에 모든 힘을 쏟는 방식보다는, 전반적인 전투 흐름을 보며 상대의 기술을 예측, 타이밍에 맞게 반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캐릭터명 선점 신청’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 일정을 공개하고,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27일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20시에 2020년 첫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을 진행한다.

'R2'의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획득 확률이 높아 상대적으로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비정기적으로 초기화를 진행해 반복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을 기념,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 접수는 20일 20시부터 24일이 되는 자정까지 4일간 가능하다.

웹젠 포털에 회원가입이 완료된 회원일 경우, 로그인 이후 '캐릭터명 선점하기'를 누른 뒤, 원하는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입력하고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바꿔주는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 1개를 지급해, 'R2'의 회원들은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