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한중 마스터즈 시즌2>의 결승전 매치업이 결정됐다.

전날 벌어진 4강전에서 중국의 정구오이 (Zeng Guoyi)와 위엔린 (Yuan Lin)은 각각 중국의 장리청 (Zang Licheng)과 한국의 ‘레니아워’ 이정환을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한국 선수 ‘레니아워’ 이정환은 선전을 펼쳤지만 중국의 위엔린에게 세트스코어 4:2로 져 결승 진출이 좌절됐다.

한국 선수의 결승 진출을 기대한 팬들에게는 다소 아쉬운 일이지만 크게 실망할 필요는 없다.

오늘 저녁 7시에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펼쳐질 결승전은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함께 하기 때문이다.

현장에서는 하스스톤의 마스코트인 ‘아옳이’와 함께 하는 하스스톤 스톤바, 영웅의 초상화가 그려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나만의 카드 이벤트와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현장 관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하스스톤 카드 10팩 쿠폰과 음료, 간식, 하스스톤 티셔츠, 워크래프트 피규어와 메가블록, 하스스톤 쿠션과 해피머니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한편, ‘레니아워’ 이정환을 비롯해 전 시즌 준우승자 ‘하스스톤’ 최승하, ‘트랜짓’ 김건중, ‘크라니쉬’ 백학준 등이 참가하는 블리즈컨 한국 대표 선발전은 10월 2일 (목)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하스스톤 한중마스터즈 시즌2는 온게임넷뿐만 아니라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 (http://www.ongamenet.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세계적으로 2천만명의 이용자가 즐기는 하스스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http://www.PlayHearthston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