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이그니션2’, 3월 12일 정식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오는 3월 12일 ‘뮤 이그니션2'를 정식 출시한다.

‘뮤 이그니션2’은 온라인 PC웹게임으로, 웹젠 게임포털 회원가입이 완료된 회원이라면 별도의 설치 없이 이용 가능하다. 출시되면 게임 내의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재료들을 포함, 웹젠의 ‘뮤(MU)’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 3월 11일 까지 진행된다.

한편, 웹젠은 지난 1월 29일부터 1월 31일까지 ‘뮤 이그니션2’의 내부 테스트를 진행을 마쳤다. 게임 안정성 및 최적화 등을 집중 점검해 3월 12일 국내 게임 시장에 ‘뮤 이그니션2’를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R5, 전국 GS25 편의점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R5’와 전국 GS25 편의점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1만 4천여개 GS25 편의점에서 ‘R5’의 행사 도시락을 구매하면, 스페셜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지급된 쿠폰에는 1급 강화석, 초급 날개 정수, 금화 등 초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인게임 내 설정을 통해 교환할 수 있다.

쿠폰은 등록횟수와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등록기간은 ‘R5’ 정식 출시일인 2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 선수 선발 기준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세계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올해 참가 선수 선발 기준을 21일 공개했다.

‘서머너즈 워’ 최고의 선수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는 지난 2017년 출범 이후 전 지역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2020년 ‘SWC’의 참가 선수는 현재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서 진행 되고 있는 ‘월드 아레나’ 시즌12와 향후 실시될 시즌13의 최종 성적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추후 참가 신청자 중 시즌 상위 랭킹 플레이어를 선수로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월드 아레나’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기반이 되는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게임 내에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전개된다. 시즌12부터는 월드 아레나 전용 룬 관리 시스템과 폭주 발동 기회를 균등하게 제공하는 개편된 폭주 룬 룰이 적용돼 더욱 편리하고 전략성이 강화된 대전 환경을 제공한다.

블레스 모바일, 핵심 콘텐츠 담은 소개 영상 공개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블레스 모바일'의 콘텐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게임 내 등장하는 클래스부터 파티 플레이, 길드 시스템 등 게임 대한 핵심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블레스 모바일'의 실제 플레이 화면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이 궁금증을 해소 시켜줄 뿐만 아니라 플레이 흐름에 따라 추가된 해설을 통해 콘텐츠의 이해를 돕는다.

조이시티는 3월 14일 사전 예약자를 위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어 3월 20일부터 4일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정식 서비스 준비에 나설 계획이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크로스 플레이 지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콘솔’에 플랫폼 간 경계를 허무는 ‘크로스 플레이’를 3월 4일부터 지원한다. 

검은사막을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원 등 각각의 플랫폼에서 즐겼던 유저들은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플랫폼 관계없이 한 서버에 모여 거점전, 점령전 등 검은사막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서버는 크로스 플레이 전용 채널과 플랫폼별 일반 채널로 나뉘어 운영한다. 

엑스박스 원에는 새롭게 아시아 서버가 추가되고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가 지원된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X 달콤커피’ 제휴 프로모션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달콤커피’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 X 달콤커피’ 프로모션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유저는 2월 28일부터 달콤커피 매장에서 ‘달콤 앱’ 테이블오더로 ‘허니큐브’를 주문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모든 유저는 ‘‘레이드 입장권 상자 2개’ 특별 쿠폰을 받는다. 해당 쿠폰은 가문 당 1회 사용 가능하다.

‘MC 모영순’과 ‘CM 아이린’이 검은사막 모바일의 한 주간 소식을 전하는 콘텐츠 ‘검은사담’ 특별 영상 ‘달콤하게 챙겨주는 검사모 이야기’의 예고편도 공개했다. 

펄어비스는 이번 ‘달콤커피’와의 제휴 외에도 껌은사막(해태제과), 너에게 란 세트(네네치킨), 도미노피자 등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