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퍼즐게임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ko>와 위메이드가 손을 잡았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플레이독 소프트(대표 최명진)와 모바일 캐주얼 퍼즐게임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금일(30일)부터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

개성 넘치는 몬스터 블록을 매칭시켜 다양한 미션에 따라 블록을 제거해 나가는 방식의 퍼즐게임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는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미션과 스테이지들이 등장해 몰입감 높은 재미를 갖추고 있다.

하나의 에피소드는 다양한 미션과 난이도로 나눠진10~4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구들의 게임 진행상황과 캐릭터 모습, 초대 방법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한층 강화됐다.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는 ▲1,500여개의 풍부한 스테이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스킬 효과 ▲긴장감 넘치는 방해물 ▲수준 높은 단계별 미션과 난이도 등 차별화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특히, 방금 움직인 퍼즐을 취소하거나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타임머신’ 아이템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여타 퍼즐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오늘부터 10월 30일까지 게임 설치 후 로그인 한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16종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구매 시 게임머니 10,000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퍼즐게임의 세대교체를 이뤄낼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