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디즈니 팝타운' 국내 출시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디즈니 팝타운'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즈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코스튬과 퍼즐 스테이지가 특징인 '디즈니 팝타운'은 퍼즐을 풀면서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미션을 전개하는 장르 결합형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게임 플레이 시스템과 콘텐츠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팝타운’은 카카오 기반의 서비스를 더해 친구들과의 경쟁과 초대, 하트 선물 등 협력의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디즈니 팝타운'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이모티콘 미션', '돌려라! 룰렛 미션' 등 2종의 이벤트와 선물 증정 행사를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 2종의 이벤트에서는 카카오 친구 초대와 30레벨 클리어를 마친 선착순 10만 명에게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게임 내 룰렛 플레이에 따른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또한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무선 이어폰,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R5, 국내 정식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R5’가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R5’는 6종 캐릭터와 차별화된 전직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12클래스 플레이와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R5’에서는 오는 3월 28일까지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오늘부터 7일간 게임에 연속 접속하는 유저들은 코스튬을 포함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은 ‘불멸’ 등급의 장비를 포함해 총 100여 종 이상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본인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진행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들을 추첨을 통해 피자 기프티콘과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전직 달성 후 게시판에 인증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 또는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일정 카페 인원수를 달성할 때마다 플레이어 전원에게 인게임 우편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