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사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인기 대전 액션 ‘사무라이 쇼다운’의 등장 캐릭터들을 활용한 모바일 러닝 액션 게임 <사무라이쇼다운슬래쉬for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9월 30일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개발사 측은 인기 대전 액션 <사무라이 쇼다운>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인기만점 캐릭터들이 러닝 액션을 펼치는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 for Kakao>의 정식 출시에 앞서 회원 모집을 본격화하고자 오늘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오늘 공개된 ‘사전등록 페이지(http://samuraievent.inplayinteractive.com/)’에 접속, 이후 본인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다음 ‘사전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 신청을 완료한 게이머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놀라운 보상이 예고되어 있다. 개발사인 인플레이 측은 신청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광선검’과 ‘프리미엄 펫’ 뽑기권, 그리고 게임캐시 30루비 등을 100%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가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사전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 이후 카카오스토리와 , 트위터 등 SNS에 <사무라이쇼다운슬래쉬forKakao>를 응원하는 메시지 덧글을 남기거나 공유하는 방식이며, 개발사 측은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고로 사전 모집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진행되는 만큼 많은 유저들에게 기회가 주어질 전망이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에서 선보이는 <사무라이쇼다운슬래쉬forKakao>는 ‘점프’와 ‘공격’ 두 개의 버튼을 활용해 장애물을 격파하며 전진하는 진행 방식이 한층 스피디하게 전개되며, 여기에 보다 풍부해진 SNK표 인기 캐릭터들과 보스 모드와 같은 새로운 모드들을 탑재하면서 게임성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nplaymobile?ref=bookmarks)’과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uraishodown)’를 오픈, 앞으로 커뮤니티 활성화 및 유저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는데 힘쓸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