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리로드, 일일퀘스트 익스트림 난이도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하운즈:리로드’에 일일퀘스트 익스트림 난이도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일일퀘스트가 개편됨과 동시에 익스트림 난이도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매일 난이도 별로 일일퀘스트를 3번씩 진행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일일퀘스트 주화를 활용해 COOP 스킬북 랜덤박스, ST 총기 랜덤박스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삼일절을 기념해 가공도 추가됐다. 유저들은 3월 중순까지 일일퀘스트를 통해 3.1절 주화를 획득하고 태극 런처, 2020년 태극 등장식, 최상급 제작 COOP 남/녀 태극 제1특전단 아바타 등을 가공할 수 있다.

개선점도 함께 선보인다. 기존 무기고에서는 T5 COOP 3단계 총기를 8개 넣을 시 적용되는 최대 능력치가 상향되며 T5 COOP 4에서 6단계의 무기고 전용 총기가 추가됐다. 총기 파쇄 시간도 대폭 감소됐으며 파쇄부품 아이템을 획득하고 무기고 전용 총기 랜덤박스를 가공할 수 있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글로벌 정식 출시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를 3일 전 세계(일부 국가 제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글로벌 사전등록은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게임은 지난 해 6월 4일 한국과 일본에 선출시 한 뒤 10일 만에 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넷마블은 글로벌 사전등록에 참가한 모든 유저들에게 주인공 캐릭터(멜리오다스), 다이아(게임 재화), 골드(게임 재화)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