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5.28 목 12:23
상단여백
HOME 이벤트&소식
카카오게임즈, 전략적 투자 단행 및 블레스 모바일, 사전 예약 100만 달성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03.03 17:18

블레스 모바일, 사전 예약 100만 달성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블레스 모바일'의 사전 캐릭터 및 길드 생성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사전 캐릭터 및 길드 생성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원하는 클래스와 종족을 선택한 후 캐릭터 명과 길드 명을 선점할 수 있다. 해당 이름은 전체 서버 내 단 하나만 존재 가능한 점이 특징으로, 길드 생성의 경우 자체 길드를 만들지 않더라도 다른 유저가 개설한 길드에 미리 가입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블레스 모바일’은 지난 2월 20일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와 동시에 사전 예약을 시작한데 이어, 사전 예약 돌입 10일 여 만에 100만 예약자를 달성했다. 

게임빌-컴투스, ‘코로나19’ 방역 최전선 의료진 위한 긴급 후원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환자 치료 및 조기 극복을 위해, 방역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 및 관계자들을 위한 후원금 2억 원을 긴급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사회적 노력에 적극 동참하고, 보다 직접적이고 실직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현재 가장 많은 환자가 발생하고 있는 대구 경북 지역의 계명대 대구동산병원에 후원금을 직접 전달한다.

후원금이 전달되는 대구동산병원은 최대 피해 지역인 대구의 지역 거점 병원으로, 현재 모든 병상을 ‘코로나19’ 환자 전용으로 활용하고 있다. 

병원에 전달된 후원금은 방호복, 마스크, 손세정제 등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장 의료진들의 방역 물품을 지원하는 데 우선적으로 쓰이며, 환자 치료를 위한 의료 기기 구비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국내 게임 개발사 3사에 총 230억 원 전략적 투자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일 세컨드다이브(대표 반승철),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대표 김희재),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 등 개발사 3사에 총 230억 원 규모의 전략적 지분 투자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우수한 개발력을 갖춘 국내 유망 게임 개발사에 대한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게임 개발력과 라인업에 대한 시장 경쟁력 확보 차원의 의미다.

먼저, 세컨드다이브는 전세계 누적 6,9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다크어벤저’ 시리즈를 개발한 반승철 대표가 2019년 설립한 회사다. 액션 RPG에 대한 노하우와 글로벌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오픈월드 기반의 모바일 액션 RPG 신작을 개발 중이다.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피파온라인1, 2’와 ‘삼국지 조조전Online’ 등을 개발한 김희재 프로듀서가 2019년 설립한 신규 개발 법인으로, 넥슨, 네오위즈, 넷이즈 등을 거친 핵심 개발진으로 인력을 구성하고 있다. 현재 전략 RPG 게임 등 신작을 개발 중이다.

패스파인더에이트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모바일 계열사 전 팜플 서현승 대표가 2015년 설립한 개발사로, 엔씨소프트에서 ‘리니지2’ 개발 총괄을 담당한 남궁곤 프로듀서와 개발진들이 모여 ‘에픽체스’와 ‘카이저’ IP를 활용한 후속작 ‘카이저2’를 개발 중이다.

A3: 스틸얼라이브, ‘소울링커’ 소개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3일 'A3: 스틸얼라이브’의 핵심콘텐츠 '소울링커’ 소개 영상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에 공개했다.

‘소울링커’는 장비, 스킬, 전직 등 캐릭터 성장에 의해서만 전투 승패가 결정되는 ‘A3: 스틸얼라이브’의 용병시스템이다.

공격형·방어형·지원형 총 3종의 전투타입을 가지고 있는 ‘소울링커’는 캐릭터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능력을 제공하고 동행을 통해 유저와 함께 전투에 참여한다.

넷마블은 출시전까지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유저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현물 아이템을 제공하고, 관련 이벤트 1개라도 참여 할 시 ‘5만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지역 오딜리타 영상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신규 지역 ‘오딜리타’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오딜리타는 카마실비아에서 쫓겨난 아히브들의 암투와 불사의 연금술사 카프라스의 비밀을 담고 있는 신규 지역이다. 

오딜리타는 흑정령, 고대인 에다나, 엘리언교와 함께 검은사막 세계관 중 하나인 여신 실비아의 자식들에 대한 이야기가 매듭지어지는 곳이다. 오딜리타의 비밀과 불사의 연금술사 카프라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우락부락한 몸에 소의 머리를 지닌 투로족부터 고대 문명의 힘을 간직한 강력한 골렘, 가넬의 폭군에 밀려 척박한 땅으로 떠난 베디르·아히브 등과 새로운 이야기 및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영상에 삽입된 사운드는 류휘만 음악감독이 작곡한 ‘아히브의 비애’로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뛰어난 실력의 바이올리니스트 Balázs가 연주했다. 이용자들은 카마실비아보다 음산하고 웅장한 오딜리타의 지형과 필드 테마 OST ‘아히브의 비애’를 감상할 수 있다.

어둠의 땅 오딜리타는 4일 정기 점검 이후 즐길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