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의 차세대 카드 배틀 RPG <큐라레:마법도서관>이 새로운 시즌 ‘뮤즈의 혼’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뮤즈의 혼’ 업데이트는 ‘음악의 여신’을 테마로 한 것이 특징으로, 총 15종에 이르는 신규 마도서를 추가했다.

영국의 유명 음악가 링고를 비롯해 폴란드가 낳은 작곡가 ‘쇼팽’,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노래로 치명적인 마력을 내뿜는 요정 ‘세이렌’, 모던 기타의 아버지 ‘안토니오 토레스’ 등 음악과 관련한 전설적인 인물들을 <큐라레:마법도서관>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마도서를 적용해 수집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마도서 제작 시스템’을 통해 이벤트 맵에서 얻는 재료들로 마도서를 제작할 수 있으며, 기능성 마도서로 금서의 결속 수치를 한 단계 올려주는 ‘금서 결속서’와 마도서의 결속 최대 한계치를 증가 시켜주는 ‘초월서’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추가됐다.

또한, 유저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기능도 더해 유저들과 소통하고자 했다. ‘이벤트 다시 보기’ 기능을 추가해 <큐라레:마법도서관>만의 독특한 세계가 펼쳐지는 지난 시즌의 스토리들을 다시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공격/방어/힐러 중 특정 역할의 마도서를 노리고 뽑을 수 있는 ‘역할 전용 인쇄’를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큐라레:마법도서관>은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