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2주년 기념 슬로건 ‘2gether We Play! (투게더 위 플레이!)’에 맞춰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에란겔 테마파크는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확률에 따라 출현하며, 무작위로 나타나는 전자오락 컨셉의 공간이다. 에란겔 내 일부 지역에 테마파크가 등장해 유저들은 놀이기구와 미니 게임을 즐기며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헌트 게임, 스페이스 워, 3x3 랜덤 뽑기, 과녁 맞히기 등의 게임기와 놀이기구가 배치됐다. 

게임기는 매치 시작 전 에란겔 시작섬 또는 로비의 미니 배너를 통한 특설 게임센터에서도 즐길 수 있고, 게임 코인으로 이용 가능하다. 게임 코인은 필드 드롭 및 로비에서의 미션 달성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게임 완료 시 획득한 포인트 랭킹에 따라 보상도 받게 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 테마가 적용된 ‘로얄패스 시즌 12’도 새롭게 오픈했다. 2주년 컨셉의 비행기·다시아·프로필·총기 스킨 등이 제공되고, 100레벨 달성 시 ‘설국 갑옷 세트’ 또는 ‘나이트 캣츠 세트’ 중 선택하여 획득 가능하다. 또한 RP(랭크 포인트)를 사용해 지난 1주년 스킨을 교환할 수도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위시리스트 기능 추가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위시리시트 기능이 추가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위시리스트 기능이 추가됐다고 13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유저들은 이제 웹페이지 또는 에픽게임즈 런처에서 관심 있는 게임 페이지로 이동, 게임 페이지에 있는 ‘하트 아이콘’을 클릭해 해당 게임을 위시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위시리스트 페이지는 스토어 웹페이지 상단이나 런처 하단의 계정 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위시리스트’를 통해 이동할 수 있다.

위시리스트 페이지에서는 관심 게임의 구매를 진행하거나 할인 정보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필터 및 검색 기능이 제공돼 위시리스트에 등록된 게임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추후 관심 게임이 할인 판매를 시작하거나 출시 또는 사전 구매가 시작되는 등의 상태 변경이 있을 경우 이메일로 알림을 제공하는 기능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디아블로III, 금지된 기록 보관소의 시즌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III: 영혼을 거두는 자에 새로운 시즌인 ’20 시즌’이 13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신규 시즌 적용과 함께 PC유저뿐만 아니라 콘솔 유저들까지 모두 새로운 시즌을 플레이할 수 있다. 

20 시즌에는 모든 시즌 캐릭터들이 카나이의 함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카나이의 함은 무기, 방어구, 장신구에서 추출된 전설 능력을 각각 하나씩만 사용할 수 있는 제약이 있었으나 이번 시즌에는 유저들이 자신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카나이의 함 칸을 모두 무기나 방어구로 채우는 등 3개의 칸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새로운 꾸미기, 여정, 정벌 등 시즌 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시 돌아와 유저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한다. 우선 독점 정복자 세트의 장화와 다리 방어구, 테간제 초상화, 괴조 애완동물 등의 꾸미기 아이템이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안다리엘의 날개 장식도 다시 획득할 수 있다.

패스오브엑자일:환영, 14일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패스 오브 엑자일’이 14일, 3개월간 새롭게 펼쳐지는 신규 리그 ‘환영’을 시작한다.

메인 콘텐츠인 ‘환영'에서 유저는 제한 시간 동안 최대 20회에 걸쳐 쏟아지는 몬스터들의 공격을 막아내는 가운데 새로 추가된 ‘군 주얼’등의 캐릭터 성장 보상을 얻게 되며, 난도를 높여나갈수록 더욱 강력한 적을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280종의 패시브 스킬이 추가되는 ‘스킬 군 주얼 시스템’과 2종의 신규 캐릭터 스킬 등으로 캐릭터 성장의 자유도를 한 번 더 확장한다.

에픽세븐, 신규 영웅 ‘카웨릭’ 및 ‘버려진 자들을 위한 진혼곡’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카웨릭’과 서브 스토리 ‘버려진 자들을 위한 진혼곡’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영웅 카웨릭은 화염 속성의 마도사 영웅으로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상승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상대에게 ‘침묵’ 및 강화 효과 해제, 스킬 쿨타임 증가 등 강력한 약화 효과를 일으킬 수 있으며 자신이 속도 증가 상태일 경우 적 전체의 방어력을 일정 부분 관통해 광역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카웨릭의 서브 스토리 ‘버려진 자들을 위한 진혼곡’도 추가된다. 과거 마신 전쟁에서 큰 활약을 했으나 이제는 버림 받은 전쟁 영웅 ‘카웨릭’의 이야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강화 실험의 후유증과 과거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벌어지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한 유저는 ‘성약의 책갈피’등 각종 아이템은 물론 ‘카웨릭’의 성장에 필요한 각종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