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개천절 연휴를 맞이하여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오는 10월 3일(금) 하루 동안 개천절과 <월드오브다크니스>에 관련된 내용으로 '홍익인간' 4행시를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작성하는 유저들 중 20명을 선정하여 게임 캐시인 귀속수정 500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0월 2일(목)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수정 100개와 행운 포션 1개를 증정하며, 10월 1일(수)부터 5일(일)까지는 충전 시 수정을 1+1으로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월드오브다크니스>는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호쾌한 타격감으로 표현되는 '손맛'뿐만 아니라 눈이 즐거운 '보는 맛'까지 겸비한 횡스크롤 모바일 RPG로, 연계시스템과 콤보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액션성을 극대화하였다.

최근 유저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액션 RPG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진정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횡스크롤 방식을 채택, 개성 있는 플레이 방식과 이색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전 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얻으며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개천절을 맞이하여 월드 오브 다크니스 유저분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홍익인간 건국 이념을 되새기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개천절 연휴 동안 깜짝 이벤트와 함께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