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의 MMORPG <아키에이지>의 가맹 PC방 접속 혜택과 프리미엄 상품인 ‘아키라이프’의 혜택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먼저, PC방 접속 유저가 받을 수 있던 노동력 회복, 경험치 획득량 증가, ‘루루의 딱지’ 지급 등의 혜택은 유지하고 세 항목을 추가한다.

우선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에서 접속할 때, 1시간당 10개를 획득할 수 있는 PC방 주화가 추가되며 이 주화로 PC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물약과 주문서, 기간제 무기/장신구 아이템, 단종 아이템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에서 아이템을 경매장에 등록할 경우 판매 금액에 대한 수수료 50% 인하 혜택과 더불어 무역 콘텐츠를 즐길 때 무역품 생산자와 운송자 모두에게 무역 대금 7%를 추가로 지급하는 등 PC방 사용자를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


<아키에이지> 프리미엄 상품인 ‘아키라이프’는 획득할 수 있는 명예점수의 양을 증가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보스 몬스터 사냥과 전장 및 검투장에서 승리할 때 획득할 수 있는 명예점수의 양을 증가시켰고, 전장과 검투장에서 무승부와 패배 시에도 명예점수를 획득할 수 있게끔 효과를 강화했다.


엑스엘게임즈 전략기획팀 김정하 팀장은 “그간 축적했던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별 보너스 혜택을 구분하고 차별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보다 확실해진 가맹 PC방 접속 혜택과 아키라이프 혜택이, 유저들에게는 아키에이지가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되고, PC방 가맹주들과는 상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강화된 아키라이프 및 PC방 접속 혜택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