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5.29 금 19:12
상단여백
HOME 이벤트&소식
브라운더스트, 3주년 기념 선물 증정 및 하스스톤, 신규 직업 공개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03.18 17:04

브라운더스트, 서비스 3주년 기념 감사 선물 1만 개 증정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브라운더스트’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선물을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지금까지 브라운더스트와 함께해 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선물은 총 10,000개로, 5월 10일까지 3차례에 걸쳐 지급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고, 1차와 2차 기간에는 오랫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높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에 뽑히게 되면 엘린의 편지와 SD키링, 입체 팝업 카드를 포함해 지금까지 브라운더스트의 기록들이 담긴 엽서 봉투와 3년 동안 메인 일러스트로 사용된 이미지들로 구성된 키비주얼 엽서가 함께 들어있는 ‘3주년 기념 감사 선물’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26일 오후 7시부터는 브라운더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방송에서는 이달 22일까지 유저들에게 받은 문의 사항에 대한 ‘개발팀’의 답변과 함께, 3주년 기념 게임 업데이트 내용 최초 공개 및 특별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및 신규 직업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에, 오는 4월 8일 시작될 새로운 정규력 불사조의 해의 첫 확장팩이 될 황폐한 아웃랜드와 신규 직업 악마사냥꾼을 공개했다.

악마사냥꾼은 하스스톤이 출시된 이래 처음으로 추가되는 직업이다. 모든 유저들은 악마사냥꾼 직업에 해당하는 일리단 스톰레이지 영웅을 무료로 얻게 되며, 특별히 맞춤 제작된 30장의 직업 카드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유저는 이 카드들을 사용해 사전 제작된 덱 리스트를 가지고 바로 전투에 돌입할 수도 있다.  

악마사냥꾼과 함께, 황폐한 아웃랜드도 선보인다. 유저는 어둠의문을 지나 2007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 속 배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스스톤에는 전장 게임 모드에 추가되는 콘텐츠를 비롯해 게임 내 이벤트가 도입된다.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루비 환급 이벤트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에 게임 내 재화인 루비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루비 이벤트는 유저들이 이전에 사용했던 루비양에 따라 루비를 돌려주는 이벤트로 오는 27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사용했던 루비양에 따라 최대 4만 루비까지 획득이 가능하며 신규 유저의 경우 2만 루비를 바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루비를 환급받은 뒤 7일간 출석만 해도 최대 1만 루비까지 추가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은 오는 24일 킹오파쇼 시즌6 4화도 진행할 예정이다. 밤 9시 킹오파 올스타 공식 트위치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방송에서는 게임 해설가 ‘온상민’과 ‘정인호’를 비롯해 무릎, 빛베리 등의 인원이 모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루비 환급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뿐만 아니라 참전 파이터, 각종 이벤트 등 3월 말 업데이트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